기업은행 사잇돌중금리대출 대상 및 신청방법

기업은행 사잇돌중금리대출

기업은행 사잇돌중금리대출은 서류제출없이 모바일로 신청가능한 상품이며, ‘i-ONE 사잇돌중금리대출’이라는 상품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에 가입가능한 급여소득자가 대상이며,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 담보대출 100%인 상품입니다.

i-ONE 사잇돌중금리대출 대상

i-ONE 사잇돌중금리대출의 대상은 연소득이 1,500만원 이상이면서 현 직장에서 3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입니다.

더불어,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신용보험 가입대상이어야 본 상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adinserter block=”2″]

단, 은행연합회 신용정보에 등재되어 있거나 기업은행 대출금 또는 신용카드를 현재 연체중이라면 대상에서 제외이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대출대상 – 연소득 1,500만원 이상, 현 직장 3개월 이상 재직중인 급여소득자
–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신용보험 가입대상
대출대상 조건

i-ONE 사잇돌중금리대출 한도 및 금리

기업은행 사잇돌중금리대출의 한도는 최대 2,000만원 이내인데, 서울보증보험 심사에 따라 개인별 차등적용됩니다.

기간은 최장 5년이며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고, 중도상환해약금이 면제되는 상품입니다.

금리는 최저 연 3.61%~최고 연 11%인데, 신규고객의 경우 0.1%의 금리감면이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 최대 2,0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3.61%
대출기간 최장 5년
상환방법 원금균등 분할상환
상품 내용

기업은행 사잇돌중금리대출 신청방법

기업은행 사잇돌중금리대출은 ‘IBK 기업은행’ 앱에서 신청할 수 있는 비대면 상품입니다.

모바일 가입상품이면서 스크래핑 방식으로 자동 서류제출이 되기 때문에 손쉬운 신청이 가능합니다.

[adinserter block=”3″]

단, 대출신청을 위해서는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가입절차는 한도조회를 먼저한 후 정보입력, 약정서 작성 등을 하고 추가인증을 거쳐 실행됩니다.

  1. 앱 실행 > 대출
    IBK 기업은행 앱 실행 후 상품몰에서 대출을 선택합니다.
    기업은행 사잇돌중금리대출
  2. 상품선택
    메인에 있는 i-ONE 사잇돌중금리대출의 ‘자세히 알아보기’를 터치합니다.
  3. 신청하기
    상품내용 등 확인하고 신청을 터치하여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대출가능여부와 한도는 신청자의 신용도 및 기업은행 심사기준에 따라 개인별 결정됩니다.

원리금을 연체하게 되면 연체금리가 적용되고 신용관리대상자로 등재되는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업은행 고객센터1566-2566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한도 및 신청방법
하나은행 전세금안심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곳 총정리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