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대상 및 신청방법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부여된 한도 내에서 필요할 때 바로 쓰는 마이너스통장 방식이며, 제출서류 없이 신청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고 최저 금리는 연 3.05%, 기간은 1년인데 연장가능합니다. 더불어, 중도상환해약금이 면제라서 언제든 상환할 수 있습니다.

소액대출을 고민 중이라면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상세 내용 및 신청방법 참고하시고 다른 상품과 비교하여 더 이득이 되는 걸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비상금대출 대상

본 대출은 무직자도 신청가능한 상품으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 대상입니다.

단, 케이뱅크 내부 심사기준을 충족해야 하고 연체, 회생, 신용회복 신청 등에 해당되지 않아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adinserter block=”2″]

참고로 대출신청이 가능해도 상품에 판매한도가 정해져 있어서 이를 모두 소진하게 되면 조기종료되며 재개는 익월부터 됩니다.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
대상조건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가능
– 케이뱅크 심사기준 충족
신청대상 조건

비상금대출 상품내용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의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이고 거래방식은 마이너스 통장이며 중도상환해약금과 인지세가 면제인 상품입니다.

대출기간은 기본 1년인데, 매년 만기 전에 홈페이지나 앱에서 연장신청을 통해 기간연장이 가능하며 단위는 1년입니다.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1년
대출금리 최저 연 3.05%
상품내용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이며, 개인별 적용한도는 대출기간 및 신용점수 등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대출금리

비상금대출의 금리는 연 3.05%~7.53%입니다. 참고로, 실제 적용되는 금리는 대출신청 후 약정단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상태 개선에 따라 금리인하요구가 가능한데, 수용여부는 케이뱅크에서 심사 후 결정되며 요건 충족이 안되는 경우 부결될 수도 있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은 케이뱅크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바이오인증이나 간편 비밀번호 입력을 통해 진행됩니다.

[adinserter block=”3″]

참고로 서류는 필요치 않으나, 앱 회원가입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개인별 한도 및 금리 등에 차이가 있으니 신청 전 먼저 전화상담 또는 톡상담을 통해 세부내용 안내받아 보시길 권장합니다.

  1. 앱 실행 > 상품 선택
    케이뱅크 앱 실행 후 하단 상품에서 ‘대출’을 터치합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2. 대출 선택
    신용대출 상품 목록 중 ‘비상금대출’을 터치합니다.
  3. 한도 확인하기
    ‘한도 확인하기’를 터치하고 약관동의, 본인인증 등 절차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유의사항

연체 시 최고 연 15% 내에서 적용금리에 연 3%가 가산된 연체이자가 발생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상품을 이용 중이라면 비상금 대출 신청이 어려울 수 있으며, 심사기준에 미달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1522-1000
문의사항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