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급전이 필요한 경우 카카오뱅크 모바일 어플에서 필요한 만큼 소액으로 대출받아 사용할수 있는 비상금 입니다. 

모바일 비대면 서비스로 제출서류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신용등급 조회 후 간편하게 비상금대출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대출 이므로 최대 300만원 한도내에서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가 발생하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목차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만 19세 이상 이상 고객 중, 대출 거부사유가 없다면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365일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 까지, 대출기간은 1년이며 심사결과에 따라 1년 단위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5.688% 이고 중도상환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이며, 대출신청시 제출서류도 없는 비대면 모바일 간편 대출서비스 입니다.

 대출종류 마이너스 통장대출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직업,소득에 관계없음 )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 가능 고객
 대출기간 1년
 대출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연 최소 5.688%~ 최대 15.000%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카카오뱅크 고객이라면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비상금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여야 하며, 금융사기 기록, 회생, 파산, 면책 신청, 연체, 부도 사실이 없는고객에 한합니다.

대출특징

카카오뱅크는 제1금융권으로 단순히 대출신규 실행 시 신용등급 하락에 영향이 없고, 오히려 연체없이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365일 06시 ~ 23시까지 비상금 대출을 신청할 수 있고, 신청 시 제출서류는 없습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1년이며 심사결과에 따라 1년단위로 연장 가능한데, 연체·미납·파산·면책·개인회생·부도 등 대출거절 사유가 발생하지 않는 연장신청 시 심사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한도 내로 신청가능하고, 대출한도는 신용등급, 대출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출금리

연 최소 5.668%~ 최대 15.000%까지 적용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기 때문에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납부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300만원 한도로 비상금대출을 받았다고 하더라도 실제 사용한 금액이 50만원이라면, 50만원에 대해서만 이자를 납부하면 됩니다.

상환방법

만기일시 상환방식 으로 대출기간 중 수시로 상환 및 재사용 가능하고, 중도상환 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카카오뱅크는 모바일 어플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없고, 대출 절차 중 휴대폰 본인인증만 완료하면 됩니다.

카카오뱅크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카카오뱅크 어플을 다운받으신 후 입출금 통장을 개설하시기 바랍니다.

  1. 카카오뱅크 앱 접속
    카카오뱅크 앱을 실행하고 하단 표시된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2. 대출 선택
    상단 메뉴 중 대출을 선택하고 ‘비상금대출’을 선택합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3. 신청하기
    신청 전 비상금대출 상품 내용을 확인한 후 ‘신청하기’를 터치합니다.
    대출 신청
  4. 대출 신청
    상품 설명서 확인, ‘다음’을 터치한 후 대출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더 알아보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비대면 신청 방법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핀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