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대출S 신청방법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은 신한은행에서 선정하는 업체에 재직중이면서 일정기준의 조건을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과 마이너스통장 대출이 가능한 직장인 대상상품이고,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인터넷과 모바일로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1억 5천만원 한도에 기간은 최장 10년까지, 금리는 최저 연 3.17%이며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Table of Contents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대출S

신한은행이 지정하고 있는 업체에 1년이상 재직중인 연소득 2,800만원 이상의 직장인인 경우 쏠편한 직장인대출S의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한도는 신용대출을 이용할 경우 최대 1억 5천만원, 마이너스통장대출을 이용할 경우에는 최대 5천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3.17%입니다.

[adinserter block=”2″]

대출기간은 최장 10년, 상환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고 휴일에도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서 원금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자격 신한은행 지정업체 1년이상 재직중이며 연소득 2,800만원 이상 직장인
 대출기간 최장 10년
 대출한도 최대 1억 5천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3.17%

대출자격

신한은행에서 선정한 기업체에 1년이상 재직중이며, 연소득이 2,800만원 이상인 직장인의 경우 대상자에 해당하며 연소득은 건강보험료 납부금액으로 추정한 소득을 적용합니다.

대출특징

마이너스통장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며, 신한은행에서 지정한 업체가 아닌 경우에는 대출신청이 불가능 합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기본 1년이며, 만기전 심사결과에 따라 1년단위로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은 매월 대출원금의 이자를 납부하고 만기일에 전액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1억 5천만원 이내이며, 마이너스통장 대출 진행시 최대 5천만원 이내로 가능한데, 대출한도는 고객의 재직기간 연소득, 신용등급, 대출조건등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대출금리

최저금리는 연 3.17%이고 거래실적충족 여부에 따라서 최고 0.9%까지 우대해주며, 마이너스 통장 이용 시에는 적용금리에 연 0.5%가 가산됩니다. 

우대내용은 일정금액이상 급여이체 이용시 0.5%, 신한카드 신용, 체크카드 이용시 0.4% 적용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대출S 신청방법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대출S은 신한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청절차는 재직 및 소득 확인 후 신청자별 맞춤 상품 안내를 받게 되고, 한도와 금리 조회 후 신청정보 입력이 완료되면 대출실행이 되는 방식입니다.

[adinserter block=”4″]

참고로 ‘3개월 내 최대 3회’라는 횟수 제한이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신중히 결정하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신한 쏠(SOL) 앱
    앱 실행 후 하단의 ‘상품몰’을 터치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대출S 신청방법
  2. 대출 선택
    메뉴 목록에서 ‘대출’을 선택, 터치합니다.
    대출 선택
  3. 상품 선택
    대출 상품 중 ‘직장인 신용대출’을 터치합니다.
    상품 선택
  4. 대출진행 절차
    대출진행 절차 및 상품 내용을 확인하고 ‘한도 알아보기’를 터치합니다.
    대출진행 절차
  5. 대출 신청
    재직/소득 정보 입력을 시작으로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더 알아보기

KB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최대 3억
사이다뱅크 마이너스 통장(SBI 저축은행 대출) 자격 및 금리
하나은행 신차대출 안심오토론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