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와 조건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은 바쁜 직장인을 위해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 서류제출 없이 모바일 어플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입니다.

중도상환 시 수수료가 없어기 때문에 여유자금이 생겼을 때 원금을 바로 갚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제 낮은 금리에 최대 5천만원까지 빌릴 수 있는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신한 쏠편한 직장인대출

만 19세 이상, 1년이상 재직 중이고 연소득 1,800만원 이상이며 신용등급 6등급 이내인 직장인의 경우 대출 대상자에 해당됩니다.

최대 5천만원, 금리는 최저 연 3.46%, 최장 10년까지, 중도상환수수료 없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adinserter block=”2″]

쏠편한 직장인 신용대출은 마이너스 통장도 가능한 상품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자격 만 19세 이상 1년이상 재직중이며 연소득 1,800만원 이상인 신용등급 1~6급이내 직장인
 대출기간 최장 10년
 대출한도 최대 5천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3.46%

대출자격

만 19세 이상, 건강보험료 납입기준 재직기간 1년이상이며 연소득 1,800만원 이상인 신용등급 1~6등급 이내의 직장인의 경우 쏠편한 직장인 대출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연소득은 납부한 건강보험료로 추정한 금액이 1,800만원 이상을 충족하여야 인정됩니다.

[adinserter block=”3″]

기본 조건에 해당되고 신한은행 심사기준을 충족하여야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1년이며 최장 10년까지 1년단위로 연장할 수 있는데, 심사결과에 따라 여부가 결정됩니다.

상환방법은 대출만기일까지 매월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일에 원금을 일시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

한도는 최대 5천만원이며, 신용등급, 재직기간, 소득기간, 부채상환, 대출조건에 따라 대출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3.46%이며, 기본금리에서 우대금리를 차감하여 적용됩니다. 

마이너스통장 선택 시에는 연 0.5%가 가산되고, 시장상황 및 대출자의 신용등급, 대출조건, 담보비율에 따라 금리는 변경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으며, 대출기간 종료전에 언제든지 소액을 상환하여도 비용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또한, 대출금액이 최대 5천만원 이하이기 때문에 5천만원 초과시 납부하는 인지비용도 비과세 입니다.

대출특징

마이너스 통장선택이 가능한 상품으로 마이너스 통장 선택 시 연 0.5% 가산금리가 적용되며, 6개월 또는 1년의 변동금리 적용이 아닌, 금리가 매일 변경되어 반영됩니다.

신한 쏠편한 직장인대출 신청방법

신한 쏠편한 직장인대출 신청 시 서류제출은 필요 없으며, 공인인증서 인증으로 소득 및 재직증명 자동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자동으로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등이 필요합니다.

[adinserter block=”4″]

신한은행 어플로 신청이 가능한데 회원가입 후 진행할 수 있으니 미리 가입하시면 편합니다. 

  1. 신한 쏠 어플
    신한 쏠 어플을 실행해서 로그인 후 상품몰을 선택합니다.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와 조건  
  2.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몰에서 직장인 신용대출을 선택합니다.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와 조건  
  3. 대출신청
    한도 알아보기를 선택한 후 안내에 따라 한도 및 금리 조회, 신청정보입력을 진행하면 됩니다.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와 조건  
문의사항 신한은행 홈페이지(www.shinhan.com)
신한은행 신용대출상담 고객센터(1599-8000 -> 4번)

더 알아보기

씨티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및 금리
쏠편한 직장인 대출S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