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곳 총정리

무직자 비상금대출은 모바일 소액대출로 직업이나 등급에 상관없이 통신등급을 기준으로 대출을 진행해주는 상품을 말합니다.

대표적인 무직자 비상금대출로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는데, 은행에 방문하거나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본인인증만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도 1금융권, 2금융권 금리, 조건, 최대한도, 대출기한 등이 상이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유리한 쪽으로 비상금 대출상품을 확인해 보는것이 좋습니다.

목차

무직자 비상금대출

직업이나 소득이 없는 무직자라도 신청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이 있습니다. 이러한 비상금대출은 신청자의 통신정보를 조회하거나, 내부 등급을 활용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대부분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진행되기 때문에 제출서류는 없고, 본인인증만 하면 됩니다.

똑같은 모바일 비상금대출이더라도 신청 은행에 따라 금리, 한도, 신청자격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1.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1금융권 상품이며 제출서류 필요없이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카카오뱅크 모바일 어플에서 365일 간편하게 신청 가능합니다. 

최대 300만원 한도 내에서 마이너스 통장대출방식으로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가 발생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비상금 대출 사용이 신용등급 하락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기대출이 있어도 다른 신용대출도 추가로 사용가능합니다.

 대출금리 최소 5.69%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1년(연장가능)
 대출자격 만 19세이상 무소득, 무직 관계없이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가능 고객

2. 우리 비상금 대출

우리 비상금 대출 상품은 1금융권 상품이며, 제출서류 필요없이 본인명의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으로 위비뱅크 모바일 어플에서 신청가능합니다.

우리 비상금 대출은 통신 3사(SKT,KT,LG U+) 이용고객에 한하여 직업, 소득 관계없이 모바일에서 신청가능 하며 최대 300만원 한도내에서 신청가능 합니다. 

우리 비상금 대출은 통신등급을 활용한 신개념 비상금 대출상품로, 통신 3사(SKT,KT,LG U+) 이용고객이 아닌 알뜰폰 이용자는 우리 비상금 대출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대출금리 최저 7.37%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1년(연장가능)
 대출자격무소득, 무직 관계없이 통신등급 산출 가능한 통신 3사(SKT,KT,LG U+) 이용 고객

3. 유진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유진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은 2금융권 상품이며, 유진저축은행 모바일 어플에서 본인신분증과, 인증서만 있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 32세 이상이면서 소득이 있고, 신용평점 560점 이상의 모든고객이 신청가능한 상품이며 최대 한도는500만원 입니다.

최장 3년까지 신청가능한 상품이며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참고로 유진저축은행은 ‘다올저축은행‘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대출금리 최소 5.90%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기간 3년 이내
 대출자격 만 32세 이상 소득이 있는 고객

4. 핀크 비상금 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은 DGB대구은행 1금융권의 대출심사(자동심사) 통과한 만 20세 이상, 신용평점 459점 이상의 고객이 핀크 모바일 어플로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직업과 소득은 관계없으며,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 이고 대출방식은 만기일시상환 또는 마이너스통장 방식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만약 마이너스 통장방식을 선택한 경우 최대 100만원 이내로 자유롭게 사용하고 사용한 금액만큼 이자를 부과합니다.

대출금리 최소 5.94%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1년(5년까지 자동 연장)
 대출자격 만 20세이상 직업, 소득 무관한 개인신용평점 459점 이상  DGB대구은행 대출심사(자동심사) 통과고객

5.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농협은행 1금융권 상품으로 신용등급과 무관하게 만 19세 이상 통신 3사(SKT,KT,LG U+) 이용고객 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 휴대폰과 신분증만 있으면 농협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에서 통신등급 조회 후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 이고 대출기간은 3년이며 거치기간이 없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통신등급이 산출이 안될 경우 중금리모형으로 자동심사 됩니다.

대출금리 최소 5.79%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최대 3년
 대출자격 만 19세 이상 무직, 무소득 관계없이 통신등급 9등급 이내인 개인

6.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이 대출은 페퍼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소액대출 상품으로, 추정소득 증빙이 가능하다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른 비상금대출 상품들과 비슷하게 신청절차는 매우 간단한 편입니다. 모바일 어플 실행 후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만 완료하면 즉시 한도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최저 연 6.9%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기간 최장 3년
 대출자격 추정소득 증빙 가능한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