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및 내용 정리

SBI저축은행 햇살론

SBI저축은행 햇살론은 직장인 및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자영업자의 경우 운영대출과 창업대출, 대환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각각 필요자격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그럼 각 SBI저축은행 햇살론이 어떤 상품이고 필요조건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인 햇살론

직장인 햇살론은 근로자 생계대출로 소득이 낮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데,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고 신용점수는 100분의 20, 연소득 4,500만원 이하여야 합니다.

[adinserter block=”2″]

단,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일 경우 신용점수 상관없이 대출대상에 해당합니다.

근로자 생계대출

대출한도는 최대 1,500만원이며 금리는 연 8% 대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와 취급수수료가 없고, 상한금리는 매월변경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영업자 햇살론

자영업자 햇살론은 운영, 창업, 대환대출로 나뉘며, 이에 따라 조건 및 한도가 다릅니다.

[adinserter block=”3″]

공통적으로는 7% 대의 금리, 상환은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고 더불어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자영업자 운영대출

사업장을 3개월 이상 운영 중이고 연소득은 4,500만원 이하, 신용점수는744점 이하인 자영업자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라면 신용점수가 350점 이상인 경우 신청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원이며, 대출기간은 1년 거치 4년 원금균등분할 상환 또는 5년 내 고객선택 입니다.

자영업자 창업대출

운영대출 조건을 충족하면서 창업 후 1년 이내이거나, 창업교육 또는 컨설팅을 이수하고 나서 창업 중이라면 창업대출 대상에 해당합니다.

한도는 최대 5,000만원이며 임차보증금 포함, 대출기간은 1년 거치 4년 원금균등분할 상환 또는 5년 내 고객선택 입니다.

자영업자 대환대출

대환대출의 대상은 우선 운영대출의 자격요건을 충족해야 하고, 대출을 받은 지 3개월 이상인 20% 이상의 고금리 채무를 연체나 미납없이 정상상환 중이어야 합니다.

최대한도는 3,000만원인데, 운영자금과 창업자금을 포함하며, 대출기간은 5년 내 고객선택 입니다.

SBI저축은행 햇살론 신청방법

SBI저축은행 햇살론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전화상담 신청 및 신청자의 한도 확인도 가능합니다.

한도 확인은 신용도에 영향없이 가능하니 신청전 해보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adinserter block=”4″]

직장인 햇살론의 경우 햇살론17 기대출자이더라도 중복으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햇살론 바로가기
    SBI저축은행 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편의 ‘햇살론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SBI저축은행 햇살론
  2. 한도조회
    해당 화면에서 하단의 ‘한도조회’를 클릭합니다.
    SBI저축은행 햇살론
  3. 상품 선택
    햇살론 직장인과 자영업자 중 해당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상품 선택
  4. 대출 신청
    본인인증을 시작으로 대출 신청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대출 신청
SBI저축은행 홈페이지www.sbisb.co.kr
햇살론 전문상담전화1600-8648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등 조건 정리
NH농협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및 한도 등 알아보기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상세조건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