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간편오토론 금리 및 한도

NH농협은행 간편오토론은 신차 구매 시 비용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이 이용해볼 수 있는 상품으로, 영업점 방문없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서울보증보험이 보증서 100% 담보하는 상품이고 최대 6,000만원 이내의 한도를 낮은금리로 대출 가능합니다.

승용차, 승합차, 화물차(5톤이하) 신차구입을 하려는 경우 간편오토론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NH농협은행 간편오토론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면서, 일정기준에 부합하는 재직자와 사업소득자가 최근년도 소득 확인이 가능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6,000만원 이내, 대출금리는 최저 연 2.59%, 대출기간은 최대 10년 이내입니다.

[adinserter block=”2″]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할부상환 방식이고, 온라인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자격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발급 신차구매고객 중 소득확인가능한 고객
대출기간최장 10년 이내
대출한도대 6,000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2.59%
NH 간편오토론 조건

대출자격

대출대상에 해당하는 분은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이거나 사업영위가 1년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며 소득금액증명원으로 최근년도의 소득확인이 가능해야 대상에 해당합니다.

[adinserter block=”3″]

대상차량은 승용차, 승합차, 5톤 이하의 화물차입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1년 이상 ~ 최장 10년 이내로 설정 가능합니다.

상환은 두 가지 방식인데, 우선 하나는 대출기간동안 원금과 이자를 매월 균등하게 납부하는 원리금균등할부상환 방식입니다.

다른 하나는 대출원금을 대출개월수만큼 나누고 이자를 더하여 매월 균등하게 납부하는 원금균등할부상환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 최대 6천만원 이내이며, 자동차판매가격과 서울보증보험 한도 내에서 적은금액으로 책정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2.59% ~ 최대 4.78% 이고, 기본 고정금리와 변동금리로 적용하며 우대금리는 최대 1.5% 이내로 적용합니다.

NH농협은행 간편오토론

NH 간편오토론은 농협은행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가능한데, 채팅과 email로 상담이 가능하니 문의사항이 있다면 신청전 해보시기 바랍니다.

[adinserter block=”2″]

신청서류의 경우 필요한게 달라질 수 있으니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먼저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1. 농협은행 홈페이지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보증서담보를 선택하고 조회합니다.
    NH농협은행 간편오토론
  2. 신청하기
    조회 결과에서 NH 간편오토론을 선택하고 신청하기를 누르신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신청하기
신청서류자동차운전면허증
차량매매계약서
기타
NH 간편오토론 신청서류

문의사항

대출상환 기일전에 상환할 경우 중도상환해약금이 부과되며, 고정금리대출인 경우와 변동금리대출인 경우 수수료률이 다릅니다.

대출금액이 5천만원 초과~1억원 이하인 경우 인지비용이 부과되며, 고객과 은행은 각 35,000원씩 납부해야 합니다.

본 대출은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100% 담보상품으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에 한하여 대출이 실행되고, 14일 이내에 대출철회 가능한 상품입니다.

NH농협은행 대출 고객행복센터1661-2800
NH농협은행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
NH농협은행 간편오토론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신한은행 자동차대출 조건 및 한도 정리
하나은행 CSS 신용대출 조건 및 금리 알아보기
페퍼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