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최대 3억

KB Star 신용대출은 무보증으로 최대 3억까지 365일, 24시간 비대면으로 신청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금리는 3%대로 낮고 중도상환수수료도 면제되는 상품이고 간편하게 서류를 제출할 수 있으며, 일반대출 및 마이너스통장 대출도 가능합니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인터넷, KB스타뱅킹, KB스마트대출을 통해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KB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현 직장의 재직기간이 12개월 이상인 직장인이거나 KB 국민은행을 주거래로 이용하면서 CSS 대출한도가 산출되는 고객이 대출대상자에 해당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억원 이내, 금리는 최저 연 3.04%, 기간은 최장 10년 이내이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adinserter block=”2″]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등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고 토요일 및 공휴일을 포함하여 24시간 언제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자격 재직기간 12개월 이상인 직장인 급여소득자 및 KB국민은행 주거래 고객
 대출기간 최장 5년
 대출한도 최대 3억원
 대출금리 최저 연 3.04%

대출자격

현 직장에서 12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이나 KB 국민은행의 주거래고객중에서 개인신용평가시스템으로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고객이 해당됩니다.

대출특징

24시간, 365일 비대면으로 대출신청을 할 수 있고 대출이용자의 신용상태 변화에 따라 금리인하요구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기간

만기일시상환을 선택한 경우 대출기간은 1년이고 연장시 최장 10년까지 가능한데,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의 경우 최저 1년에서 최장 5년 이내입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고 3억원 이내이고, 종합통장자동대출 선택한 경우에는 최고 1억원 이내이며, 대출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3.04%이며, 산정방식은 기준금리에 가산금리를 더한 이율을 적용합니다. 

기준금리는 금융투자협회가 고시하는 AAA 금융채유통수익률 전일종가로 적용하고, 가산금리는 고객별 신용등급에 따라 결정되며, 우대금리는 적용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adinserter block=”3″]

본인에게 적용되는 금리의 정확한 수치는 영업점상담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KB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방법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으로 신청가능하며, 인터넷뱅킹 시에는 우선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 후 개인뱅킹의 금융상품에서 대출란에 있는 대출 상품/신청을 선택합니다.

그 후 KB Star 신용대출을 조회하면 인터넷신청이 나오는데 클릭 후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adinserter block=”4″]

본 대출은 신청서류가 필요없는 상품이지만, 심사과정에서 제출서류 추가를 요청할 수 있음을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1. KB국민은행 어플
    어플 실행 후 로그인을 하고 하단의 ‘금융상품’을 터치합니다.
    KB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2. 메뉴 선택
    금융상품 메뉴 중 ‘대출’을 터치합니다.
  3. 상품 선택
    대출 상품 중 ‘KB Star 신용대출’을 터치합니다.
  4. 상품 내용 확인
    대출자격, 한도, 금리 등 상품 내용을 확인하고 ‘신청’을 터치합니다.
  5. 대출 신청
    ‘한도 및 금리 알아보기’를 터치하여 대출진행절차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더 알아보기

하나은행 CSS 신용대출 조건 및 금리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신용대출)
하나은행 신차대출 안심오토론 신청방법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