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ONE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KB국민은행 ONE대출은 통장에 가입하거나 거래실적이 우수한 경우 소득 및 재직증빙 없이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신청자격에 해당하는 분들이라면 별다른 증빙이 없어도 국민은행 신용평가시스템 평가 후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대출조건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국민은행 ONE대출

무직, 무소득인 경우에도 KB국민은행 ONE 통장에 가입하여 1년 이상 거래하며 거래실적이 우수한 경우 대출대상자에 해당합니다.

신용평가시스템(CSS) 에서 산출되는 한도 내에서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이고,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원 이내입니다.

[adinserter block=”2″]

대출금리는 최저 연 3.28%,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최장 10년 이내,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 최장 5년이내이며,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자격국민은행 1년이상 거래실적 우수고객, KB국민ONE통장 가입고객
대출기간최장 10년 이내
대출한도최대 2천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3.28%
대출조건

대출자격

대출대상은 2 가지 조건이 있는데, 하나는 국민은행에서 1년 이상 거래하며 거래실적이 우수해야 합니다.

다른 하나는 아파트관리비등 4건 이상 자동이체를 진행하고, 최근 6개월 평균 잔액이 50만원 이상인 KB국민ONE통장 가입고객입니다.

[adinserter block=”3″]

조건 중 하나라도 해당하면 무직, 무소득 상관없이 KB국민은행 ONE 대출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참고로 거래 실적이 우수한 국민은행 1년 이상 거래고객이란, 최근 6개월 총 평균잔액이 300만원 이상인 경우입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상환방식에 따라 나뉘는데 만기에 대출금전액을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1년 단위로 최장 10년까지 기한연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원금과 이자를 매달 균등하게 납부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과 원금을 매달 균등하게 납부하는 원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 최저 1년 이상~최장 5년 이내로 대출기간 설정이 가능합니다.

분할상환의 경우에는 대출기한 연장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고 2천만원 이내이며, 신용평가 등급별로 한도가 결정됩니다.

KB국민ONE통장 가입고객 중 거래실적 우수고객으로 대출받는 경우에는 종합통장자동대출만 가능하며 최고한도는 500만원 이내입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3.28%이며, 기준금리에 가산금리와 우대금리가 적용되는 방식입니다.

기준금리는 금융투자협회 「CD91일물 유통수익률」을 적용하며, 종합통장자동대출 선택 시에는 연 0.5% 가산됩니다.

우대금리는 자동이체실적, 카드실적, 급여이체 실적등에 따라 최고 연 0.9%가 적용됩니다.

KB국민은행 ONE대출 신청방법

KB 국민은행 ONE대출은 국민은행 영업점 방문으로 신청하는 상품입니다.

신청서류는 기본적으로 본인확인서류를 제출해야 하고, 필요 시 재직확인서류와 소득확인서류를 제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adinserter block=”4″]

영업점 방문 전 국민은행 고객센터나 홈페이지에서 영업점 방문예약 진행 후 방문하시면 빠른상담 및 진행 받아볼수 있습니다.

  1. 국민은행 홈페이지 접속
    국민은행 홈페이지 상단에서 금융상품을 클릭합니다.
    KB 국민은행 ONE대출
  2. 대출 상품/신청
    대출에서 ‘대출 상품/신청’을 클릭합니다.
    KB 국민은행 ONE대출
  3. 조회하기
    상품유형과 가입방법을 선택하고 조회를 클릭합니다.
    조회하기
  4. 상담신청 및 영업점 방문예약
    목록에서 KB국민ONE대출을 선택하면 상담신청 및 영업점 방문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담신청 및 영업점 방문예약
신청서류본인확인서류(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여권)
재직확인서류(필요시 제출)
소득확인서류(필요시 제출)
신청서류

문의사항

신용평가시스템(CSS) 평가등급 산정 후에 대출한도가 부여되며, 금리인하요구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단, 심사결과에 따라 금리인하 요구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중도에 상환하는 경우 중도상환수수료 0.6% 적용되는데, 종합통장자동대출의 경우에는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됩니다.

국민은행 스마트상담부1588-9999
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신한은행 CSS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페퍼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