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및 금리

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서류제출없이,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간편하고 신속하게 신청할 수 있는 무서류, 무보증, 무담보 온라인전용 신용 대출상품입니다.

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사이트에서는 대출금액에 대한 원금과 이자를 계산해볼수 있으며, 대출신청과 전화상담신청도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직장인 신용대출을 받아볼수 있는 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만 19세 이상이고 현직장 재직기간이 12개월 이상,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인 급여생활자의 경우 온라인 전용상품인 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4,000만원 이내로 최소 연 2.5%의 낮은금리를 적용하며, 대출기간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을 선택한 경우 최대 4년, 만기일시상환방식을 선택한 경우 최대 10년 입니다.

[adinserter block=”2″]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으며, 온라인으로 신청 및 대출실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대출자격 만 19세 이상, 재직기간 12개월 이상,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인 급여생활자
 대출기간 만기일시상환 최대 10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최대 4년
 대출한도 최대 4,000만원
 대출금리 최소 연 2.5%  

대출자격

대상은 만 19세 이상, 건강보험료 납입기준 현직장 재직기간이 12개월 이상이면서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인 급여생활자가 해당됩니다.

또한, SC제일은행 입출금 계좌와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은 고객에 한하여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

기간은 만기일시상환을 선택한 경우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을 선택한 경우에 따라 나뉩니다.

만기일시상환은 1년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 가능하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은 1년 ~ 4년 이내이지만 대출금이 100만원 이하인 경우 대출기간은 1년 입니다.

대출한도

최소 70만원 부터 최대 4000만원 이내로 대출한도 설정 가능하며, 재직기간과 신용정보 대출정보, 자산정보 등으로 대출한도는 달라질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소 연 2.5%이며, 계산은 기준금리에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를 가감하는 겁니다. 

우대금리는 원리금균등상환방식 대출조건을 설정한 고객에게는 0.2%, SC제일은행 우량고객에게는 최대 0.3%의 금리를 적용합니다.

본 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와 인지비용이 없고,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방법

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서류나 보증, 담보가 필요없는 상품으로 공인인증서 인증을 통해 진행됩니다.

본인명의 휴대폰에 공인인증서와 SC제일은행 어플을 설치후 본인인증을 통하여 추가제출서류 필요없이 대출신청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adinserter block=”4″]

연소득 4,500만원 미만인 경우 국민연금관리공단에서, 연소득 4,500만원 이상인 경우 국민건강보험공단에 접속하여 보험료납입증명서를 사전조회 하시면 보다 빠르게 대출가능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1. SC제일은행 홈페이지 접속
    SC제일은행 홈페이지 상단의 검색창을 이용해 직장인 신용대출을 검색합니다.
    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및 금리  
  2. 대출신청
    직장인 신용대출(신청)을 선택하고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합니다.
    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및 금리  
사전조회 국민연금관리공단(www.nps.or.kr)
국민건강보험공단(회원가입 필수)(www.nhis.or.kr)
문의사항 SC제일은행 고객센터(1588-1599)
SC제일은행 홈페이지(www.sc.co.kr)

더 알아보기

직장인 햇살론 대출 (생계자금) 조건 및 신청방법
쏠편한 직장인 대출S 신청방법
KB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최대 3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