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용대출은 건강보험료를 6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납부하고 있고, 재직 중인 직장가입자의 경우 최대 2억 2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본 대출의 특징은 영업점에 방문할 필요없고, 서류제출도 필요없이 한도조회 하나로 3분만에 스마트폰 어플로 신청할수 있다는 점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원큐 신용대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용대출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직장가입자로 건강보험료를 6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납부하고 있으며,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고객은 하나원큐 신용대출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 2천만원, 대출기간은 1년, 대출금리는 최저 연 2.195% 입니다.

[adinserter block=”2″]

중도상환해약금이 없는, 만기일시상환방식을 취하고 있는 스마트폰 가입상품입니다.

대출자격국민건강보험직장 가입기간과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인 고객
대출기간1년
대출한도최대 2억 2천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2.195%
대출조건

대출자격

대출대상은 현재 직장을 6개월 이상 다니며, 국민건강보험 직장가입자로 건강보험료를 6개월 이상 납부한 분입니다.

또한 CB에서 평가한,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분에 한하여 하나원큐 신용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1년이며, 상환은 대출기간동안 원금에 대한 이자를 납부하다가 만기에 원리금 전액을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 방법을 취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2억 2천만원 이내이며, 최저 50만원부터 10만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개인의 신용평가 등급에 따라 차등된 한도가 정해집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기준금리에 가산금리와 우대금리가 가감되어 적용되는 방식입니다.

하나은행 우량고객의 경우 최저금리는 연 2.195%가 적용되며, 일반고객은 최저 연 2.755%가 적용됩니다.

[adinserter block=”3″]

중금리는 최저 연 4.815%이고, 우대금리는 거래실적 종류에 따라 최대 0.6% 까지 적용됩니다.

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용대출 신청방법

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용대출은 하나은행 스마트폰 어플로 신청가능합니다.

서류는 자동화 스크래핑 기능으로 재직증명서와 소득증명서를 확인하기 때문에 따로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adinserter block=”4″]

단, 은행에서 추가서류 요구할수 있다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하나원큐 어플 실행
    하나원큐 어플에 접속 후 공인인증서 로그인, 금융상품몰에서 대출상품을 선택합니다.
    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용대출
  2. 대출신청
    대출상품에서 하나원큐 신용대출 선택 후 한도조회 및 신청하기를 클릭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용대출

문의사항

본 대출은 중도상환해약금이 없는 상품으로 언제든지 중도에 상환하여 이자의 비용을 낮출 수 있는 상품입니다.

5천만원 초과시 인지세법에 따라 세액이 차등적용되는데, 5천만원 초과~1억원 이하는 고객과 은행 각각 35,000원, 1억원 초과~10억원 이하는 각각 75,000원의 인지비용이 부과됩니다.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며, 신청 전후에 현저한 변동이 없으면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은 거부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1588-1111
하나은행 대출 고객센터1599-2222
하나은행 전자금융상담1588-3555
하나은행 홈페이지www.kebhana.com
대출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대구은행 IM 직장인 간편신용대출 금리와 한도
페퍼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와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