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스마트론 금리 및 한도 정리

하나은행에는 1년 이상 거래실적이 있는 거래우수고객에게, 최대 5천만원 이내의 한도로 마이너스 통장도 이용가능한 대출상품인 스마트론이 있습니다.

1금융권인 하나은행 스마트론은 은행거래기간과 고객의 신용평가등급을 기준으로 대출한도를 설정합니다.

한도가 설정된 분에 한하여 상품이용이 가능한데, 그럼 지금부터 하나은행 스마트론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스마트론

본 대출은 하나은행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신용대출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 대출기간은 최장 5년 이내, 대출금리는 최저 연 4.031%이고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방식과 원(리)금균등상환방식, 통장대출방식이 있습니다.

[adinserter block=”2″]

중도상환 시 해약금이 발생하며, 조건에 부합하면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자격1년 이상 하나은행과 거래실적이 있는 우수고객
대출기간최장 5년 이내
대출한도최대 5천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4.031%
스마트론 조건

대출자격

대상에 해당하는 사람은 하나은행과 1년 이상 거래중이며, 신용평가 기준에 충족하고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거래우수고객입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선택한 상환방식에 따라 달라지는데, 방식은 만기일시, 원(리)금균등분할, 통장대출, 통장대출분할감액이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과 통장대출의 경우 1년 이내의 기간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adinserter block=”3″]

또한, 원(리)금균등 분할상환과 통장대출분할감액의 경우에는 최장 5년 이내 입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 이내이며 개인신용평가 대출한도 산정결과에 따라 차등부여됩니다.

대출금리

대출기본금리는 최저 연 4.031%인데, 여기에 가산금리와 감면금리가 상품 및 거래조건에 따라 적용됩니다.

실제 적용되는 금리는 신용등급과 고객의 소득수준, 재무상태, 대출기간, 상환방식, 당행거래실적에 따라 차등 설정됩니다.

중도상환해약금는 최대 0.7%가 부과되며 최초 대출실행일로부터 3년까지 적용됩니다.

하나은행 스마트론 신청방법

스마트론은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신청서류는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온라인 신청시 공인인증서 인증을 통해 서류를 대체하기 때문입니다.

[adinserter block=”4″]

단, 은행에서 심사 중 추가로 서류제출을 요청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하나은행 홈페이지 > 상품&가입
    하나은행 홈페이지에 접속 후 상단의 대출에 있는 상품&가입을 클릭합니다.
    하나은행 스마트론
  2. 대출상품 검색
    신용대출이나 검색을 통해 스마트론을 찾아 클릭합니다.
    대출상품 검색
  3. 신청하기
    상품내용 확인 후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신청하기

문의사항

본 대출은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가능하며,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데, 금리인하요구권은 신청전후에 큰차이가 없는 경우 거절될 수 있습니다.

대출잔여기간이 3개월 남은 시점에서 중도상환한 경우에는 중도상환해약금이 면제됩니다.

대출 최대한도가 5천만원 이하여서, 인지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1588-1111
하나은행 대출 고객센터1599-2222
하나은행 전자금융상담1588-3555
하나은행 홈페이지www.kebhana.com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신한은행 CSS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조건 및 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