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생활비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핀크 생활비대출

한도가 최대 500만원이면서 간단한 심사를 통해 빠르게 신청할 수 있는 ‘핀크 생활비대출’이 있습니다.

1금융권 은행인 하나은행에서 대출신청부터 심사, 관리까지 하는, 무직자도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급하게 소액이 필요한 경우 이용해볼 수 있는데요, 상세 내용 및 신청방법 등 먼저 확인하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생활비대출 대상

생활비대출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서 CB사 소득에 의해 한도가 산정된다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이 외에 별로 직업이나 연소득 조건 등은 없는데, 다만 자동으로 이뤄지는 하나은행 대출심사를 통과해야 대출 신청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
자격조건 – CB사 소득에 의해 한도가 산정
– 하나은행 대출심사 통과
대출대상 조건

생활비대출 상품특징

핀크 생활비대출은 만기일시상환과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의 두 가지 상환방법이 있으며,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와 인지세, 별도 수수료 등은 없고 선택한 상환방법에 따라 일정주기로 이자 또는 원금 및 이자를 납부하면 됩니다.

대출기간 최대 60개월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상품특징

대출금리 및 한도

본 대출의 금리는 상환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일시상환은 4.914%~8.374%이고 분할상환은 5.124%~8.574%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실제 적용되는 금리는 대출기간, 내부신용등급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최대 500만원까지 입니다.

대출금리 – 만기일시상환 4.914%~8.374%
– 원금균등분할상환 5.124%~8.574%
대출한도 50만원~500만원 이내
한도 및 금리

핀크 생활비대출 신청방법

핀크 생황비대출은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면 대출심사까지 되어 신청이 간편하며, 제출해야 하는 필요서류도 없습니다.

[adinserter block=”2″]

참고로 한도조회를 먼저 한 후 대출신청을 하게 되는데, 당일까지 완료 해야 하며 약정은 승인 후 6일 내에 이뤄져야지, 그렇지 않으면 자동취소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앱 실행
    핀크 앱을 실행하고, ‘번개대출’을 선택합니다.
    앱 실행
  2. 대출 상품선택
    번개대출 중 ‘하나은행 핀크 생활비대출’을 선택합니다.
  3. 대출 신청하기
    하단의 ‘금리 및 한도 조회하기’를 터치하고 본인인증, 약정서 작성, 전자서명까지 진행하면 대출이 완료됩니다.

유의사항

금리인하요구가 가능한 상품인데, 신청 시 은행에 금리인하신청서와 본인 신용상태 개선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대출계약철회권은 대출금 수령 후 14일 내에만 가능하며, 전화나 서면 등으로 철회신청을 하고 원금 및 이자 등을 모두 반환해야 철회가 이뤄집니다.

더 알아보기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대상 및 신청방법
기업은행 사잇돌중금리대출 대상 및 신청방법
농협은행 NH사잇돌중금리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