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핀크 똑똑대출 한도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핀크 똑똑대출

스마트 저축은행과 연계한 ‘핀크 똑똑대출’은 신청부터 입금까지 간편하고 빠른 상품입니다.

최대 한도가 300만원까지인 소액대출이며, 재직기간이나 소득에 관한 조건이 없어 무직자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높은 편이지만, 소액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 이용해볼 수 있으니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똑똑대출 대상 및 상품특징

핀크 똑똑대출의 대상은 재직 및 소득 조건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 무직자도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이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서, 만기 전 여유자금이 있을 때 수수료 걱정없이 간편하게 상환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대상 및 상품특징

대출한도 및 금리

본 상품의 한도는 최소 50만 원~최대 300만 원 내에서 내부심사 결과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저축은행과 연계한 상품이라서 다소 높은 최저 연 8.68%~연 17.48%로 형성되었고, 대출기간은 1년~5년 이내 입니다.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8.68%
대출기간 최장 5년
상품내용

핀크 똑똑대출 신청방법

똑똑대출 신청은 스마트폰으로 ‘핀크 앱’에서 하면 되는데, 신분증과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동인증서의 경우 핀크에 미리 등록해 놓으면 더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dinserter block=”2″]

또한, 신청과정 중 ‘대출 약정서 작성’에서 입출금 계좌를 연결하게 되는데, 이 경우도 미리 등록해 놓는다면 번거로움없이 대출실행까지 20초 내로 가능합니다.

  1. 번개대출
    핀크 앱 로그인 후 메인 화면의 ‘번개대출’을 선택합니다.
    핀크 번개대출
  2. 똑똑대출
    핀크 번개대출 상품 중 하단의 ‘똑똑대출’을 선택하고, 다음 화면에서 ‘금리 및 한도 조회하기’를 터치합니다.
    핀크 소액대출 신청
  3. 대출신청
    금리 및 한도 조회, 약정서 작성, 신분증 촬영, 전자서명을 안내에 따라 순서대로 진행하면 대출이 완료됩니다.
    비상금대출 한도조회

유의사항

한도 및 금리는 내부심사 기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고, 연체 시 최대 연 24% 이내에서 대출금리에 3%가 가산된 연체금리가 적용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더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
농협은행 NH사잇돌중금리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곳 총정리 (202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