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금리와 한도 등 정리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소액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 이용해 볼 수 있는 신용대출상품로, 상품명은 페퍼스비상금대출입니다.

추정소득 증빙이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모바일앱 전용상품이기 때문에 신청절차가 간편하고 복잡한 서류제출 과정이 없습니다.

최저 연 6.9% 한도로 이용가능한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의 자격조건 및 한도, 신청방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Table of Contents

페퍼스비상금대출

본 대출은 모바일앱 전용상품으로 추정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분이라면 신청가능하고,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3년 이내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6.9%에서 최고 연 19.9%,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1.9%가 발생하고 만기일시상환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대출자격 추정소득 증빙가능한 누구누
 대출기간 최장 3년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6.9%

대출자격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추정소득 증빙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페퍼스비상금대출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최장 3년이며, 대출상환 기간동안에는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일에 전액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 이내로 부여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6.9% 부터 최고 연 19.9% 까지 적용되는데, 만기가 되기 전 중도상환 시 잔여일 수에 따라 차등적용하여 최대 1.9%까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대출특징

페퍼루 300 대출은 페퍼저축은행인 페퍼루 모바일앱 전용상품으로, 영업점방문과 온라인신청은 불가능 합니다.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본 비상금대출은 페퍼저축은행의 모바일앱인 ‘디지털페퍼’에서 따로 서류제출없이, 본인명의 휴대폰 및 인증서 인증으로 대출진행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직장인이 아니어도 추정소득만 증빙되면 신청가능한데, 만 29세 이하의 경우에는 직장 건강보험 가입여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디지털페퍼 어플 실행
    어플을 실행하고 상단 표시된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2. 메뉴 선택
    메뉴 목록에서 상품을 선택합니다.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3. 대출상품 선택
    대출상품 중 페퍼스 비상금대출을 선택합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4. 대출신청
    상품의 전체적인 내용을 재확인하고 신청하기를 터치, 이후 절차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모바일 비상금대출

문의사항

원금이나 이자를 연체해서 연체이자가 발생하면 신용점수가 떨어지고 채무와 신용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본 대출상품은 페퍼저축은행 내부 기준과 신청자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 자체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페퍼저축은행 고객센터 1599-0722
 페퍼저축은행 홈페이지 www.pepperbank.kr

더 알아보기

대구은행 직장인 e로운 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농협은행 e직장인 중금리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직장인 신용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202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