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알아보기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공동인증서 없이 신청가능한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KB저축은행의 소액금융상품으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입니다.

더불어, 최저 금리가 연 8.9%인 중금리 상품이고 모바일로 간편하게 한도조회를 할 수 있는데, 직업 및 소득은 관계없어서 무직자도 조건을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상금대출 대상 및 상품특징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업, 소득이 없어도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을 충족하면서 KCB 475점 이상의 고객이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대출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인데 연장을 통해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고, 중도에 상환해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adinserter block=”2″]

상환방법은 마이너스상환과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별도 보증은 필요치 않습니다.

대출자격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및 KCB 개인신용평점 475점 이상 고객
대출기간 최장 5년
상환방법 마이너스상환, 만기일시상환
대출대상 및 특징

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

본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원 한도 이내에서 50만원 단위로 신청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신용평점 등에 따라 최저 연 8.9%~최고 연 19.4% 내에서 차등 적용됩니다.

참고로 최저금리인 연 8.9%로 100만원을 12개월 동안 빌리면 매월 7,315원의 이자가 발생하며, 연체시에는 최고 연 24% 이내에서 연체 이자가 적용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8.9%
대출 한도 및 금리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KB저축은행의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365일, 서류 및 공동인증서 없이 본인인증을 통해 모바일로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본인 확인 후 적용가능한 한도 및 금리를 조회하며, 이후 고객정보를 입력하고 약정을 체결하면 바로 대출금이 지급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adinserter block=”3″]

참고로 본인 확인은 신분증과 본인 명의 휴대폰을 통해 이루어지니 신청 전 미리 준비하시면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앱 실행
    키위뱅크 앱 실행 후 상단의 ‘≡’를 터치합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2. 금융상품
    다양한 메뉴 중에서 ‘금융상품’을 선택합니다.
    KB저축은행 비상금대출
  3. 대출
    금융상품 종류 중 ‘대출’을 선택합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4. 상품선택
    상품 목록 상위에 있는 ‘kiwi비상금대출’을 터치합니다.
    소액 무직자 대출
  5. 대출신청
    ‘대출신청하기’를 터치하고 절차에 맞게 신청하시면 됩니다.
    중금리 대출

유의사항

상환방법 중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선택한 경우에만 심사를 통해 최장 5년까지 연장가능하며, 마이너스통장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청약철회는 대출실행 후 14일 이내에만 가능한데, 대출금 중 일부를 중도에 상환한 경우에는 철회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더 알아보기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대상 및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곳 총정리 (202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