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등 조건 정리

키움저축은행도 햇살론 취급은행으로, 3개월 이상 재직한 근로자가 대상입니다.

금리는 금융감독원에서 매월 게시하는 상한금리 내에서 정해지는 변동금리이며, 별도의 수수료나 인지비용이 없습니다.

키움저축은행 햇살론의 상세조건에 대해 아래에서 더 알아보겠습니다.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본 대출은 연소득 조건을 충족하거나, 신용등급과 연소득 조건 둘 다 만족하는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adinserter block=”2″]

상환방법은 원금균등상환을 취하고 있고 이자는 매월 납부하는 방식이며, 금리는 연 8%~9%로 형성, 한도는 최대 1,500만원 이내입니다.

대출자격재직기간 3개월 이상 근로자
대출기간3년 또는 5년
대출한도최대 1,500만원 이내
대출금리연 8%~9%
상품내용

대출자격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며,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일 경우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대출대상에 해당합니다.

더불어,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일 경우에는 개인신용평점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한다면 신청가능합니다.

[adinserter block=”3″]

대출을 받은 이후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데, 신용등급이나 연소득, 재무상태 등이 상승 및 호전됨에 따라 가능하며 거부될 수도 있습니다.

대출기간

기간은 3년 또는 5년이고, 상환방법은 원금균등상환이라 원금 및 이자를 매월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대출한도

한도는 최대 1,500만원까지인데, 대출자의 소득 및 금융상황 등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대출금리

본 대출의 금리는 변동금리이고 연 8%~9% 대 이고, 적용금리는 매월 금융감독원에서 게시하는 상한금리 이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체를 할 경우 법정최고금리 내에서 약정금리에 연 3%를 가산하여 적용되니, 되도록 연체가 안되게 관리하셔야 합니다.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신청방법

키움저축은행 햇살론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모바일의 경우 공동인증서 인증을 통해 무서류로 진행됩니다.

[adinserter block=”4″]

대출 신청전 문의를 통해 적용되는 금리 등을 먼저 확인한 후 진행하는게 좋으며, 신청은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1. 금융상품 선택
    키움저축은행 모바일 앱 접속 후 하단의 ‘금융상품’을 터치합니다.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2. 햇살론 선택
    금융상품 종류 중 ‘햇살론’을 선택, 터치합니다.
    대출상품 선택
  3. 한도 및 금리 조회
    상품의 전체적인 내용을 확인하고 ‘내 한도와 금리 알아보기’를 터치합니다.
    내 한도 및 금리 조회
  4. 대출 신청
    대출 절차를 확인한 후 ‘다음’을 터치, 안내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대출 신청

문의사항

부대비용으로 서민금융진흥원 수납 보증료가 발생하며, 대상에 따라 보증금액의 1%~2%가 적용됩니다.

기간의 연장시기가 다가왔을 때, 신용등급이 안좋아지는 등의 변화가 있으면 연장이 안되거나 대출금이 회수될 수도 있습니다.

단, 만기되어 기한 연장 시 신용등급이 상승하면 금리가 하락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키움저축은행 홈페이지www.kiwoom.com
키움저축은행 고객센터1670-0077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NH농협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및 한도 등 알아보기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상세조건 정리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등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