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수준의 복지서비스 제공,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신청방법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을 통해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근로자도 대기업 수준의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회사의 대표 또는 복지담당자가 회원가입을 한 후 승인이 완료되면, 기업관리자로 접속하여 임직원 정보를 업로드해야 했습니다.

그렇게 해야 임직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발급되어 복지서비스 이용이 가능했는데, 2022년부터는 임직원 본인이 개인자격으로 회원가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SNS 간편 로그인 기능 추가, 숙소/티켓 전문관 신설 등 편의성 및 혜택이 확대되어 활용도가 높아졌습니다.

이제 회사에 요청할 필요없이 직접 가입할 수 있으니, 어떤 복지 서비스가 있는지 확인하고 혜택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Table of Contents

복지서비스 종류

가입비와 이용료 없이, 무료로 대기업 수준의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복지플랫폼에는 여행/휴양, 건강관리, 취미/자기개발 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세부 상품수는 120만개가 넘으며, 서비스 이용시 할인, 적립, 사은품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삼성, 애플 등 브랜드관 할인도 포함되어 있어 유용합니다.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신청방법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은 앞서 말했듯이, 기업 대표 또는 복지관련 담당자가 아닌 상의회원사 또는 중소기업 소속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개인으로 회원가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 회원가입 시 첫 1회는 휴대폰 또는 아이핀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해야 하며, 완료 후에는 회원 정보와 재직기업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참고로 기업정보에는 사업자등록번호 입력과 PDF, JPG, JPEG, PNG 파일형식의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첨부하고 검증을 받아야 하니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가입완료 후에는 로그인 후 여행, 취미, 건강관리, 생활안정 등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복지플랫폼 회원가입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복지플랫폼 회원가입
  2. 개인 회원가입 신청
    기업과 개인 중 개인 회원가입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개인 회원가입 신청
  3. 본인인증
    휴대폰 또는 아이핀 중 선택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본인인증
  4. 이용동의
    이용동의 약관 등을 확인, 체크하고 ‘다음 단계’를 클릭합니다.
    이용동의
  5. 회원 정보 입력
    회원 정보 중 필수 입력 사항을 모두 입력합니다.
    회원 정보 입력
  6. 재직기업 정보 입력
    상호와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첨부하고 검증을 받습니다. 이후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재직기업 정보 입력
  7. 복지서비스 이용
    로그인 후 복지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복지서비스 이용

더 알아보기

복지로 복지서비스 찾기 이용방법
1인당 20만원, 서울시 입학준비금 신청방법(202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