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금리 대출 종류와 조건 정리

중금리 대출상품은 여러 은행에 존재하는데, 이번에 4개를 소개하려 합니다.

대구은행, 경남은행, 신한은행, 농협은행의 상품으로, 여기서 경남은행과 신한은행의 경우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중금리 대출도 상품마다 금리, 한도, 대출자격이 다르기 때문에 상담진행 후 선택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관심이 있다면, 아래 중금리 대출 리스트를 확인하시고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중금리 대출

대구은행 똑똑딴딴 중금리대출, 경남은행 사잇돌 중금리 대출,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 대출, 농협은행 e직장인 중금리대출을 간략하게 정리했습니다.

상품에 따라 영업점에 방문하거나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고, 공인인증서나 본인인증을 통해 자동으로 서류제출이 이뤄지는 상품도 있습니다.

상품의 내용을 비교, 확인하시고 대출신청 전에는 세부사항이 달라질 수 있으니, 상담을 통해 정확하게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대구은행 똑똑딴딴 중금리대출

대구은행 똑똑딴딴 중금리대출은 신용대출이며, 자동화 스크래핑 서류제출 기능으로 간편하게 인터넷과 모바일로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만 19세 이상 건강보험료 납입 또는 국민연금 납부내역서로 소득증빙이 가능한 개인사업자나 개인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4,000만원, 대출기간은 최장 5년이내, 대출금리는 최저 연 5.02%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자격 만 19세 이상 소득증빙 가능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대출한도 최대 4,000만원 
 대출기간 최장 5년 이내
 대출금리 최저 연 5.02%

대구은행 중금리대출

경남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경남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은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경우 신청 가능한 담보대출이며 인터넷과 모바일로 신청 가능한데, 연금소득자의 경우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본 대출은 사업영위기간이나 재직기간, 연소득 등을 만족하는 급여소득자, 사업소득자, 연금소득자가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최대한도는 2,000만원, 대출기간은 최대 5년이내, 대출금리는 최저 연 4.95%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자 기준에 부합하는 급여소득자, 사업소득자, 연금소득자
 대출한도 최대 2,000만원
 대출기간 최장 5년 이내
 대출금리 최저 연 4.95%

경남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은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경우, 영업점에 방문해서 신청할 수 있는데 직장인은 신한은행 모바일 어플에서 신청가능합니다.

대출대상은 재직기간이나 사업영위기간과 연소득 등이 기준에 충족하는 근로소득자, 개인사업자, 연금소득자의 경우 해당됩니다.

최대 2,000만원까지, 최저 연 4.20%, 대출기간은 최장 5년 이내로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자격 조건에 해당하는 근로소득자, 개인사업자, 연금소득자
 대출한도 최대 2,000만원
 대출기간 최장 5년 이내
 대출금리 최저 연 4.20%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농협은행 e직장인 중금리대출

농협은행 e직장인 중금리대출은 법인인 기업에 1년 이상 재직중이고, 소득확인이 가능한 직장인이 대상에 해당됩니다.

최장 5년 이내, 한도는 최대 2천만원까지, 금리는 최저 연 3.15%이고 중도상환 시 해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서류제출도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대출자격 법인기업에 1년 이상 재직, 소득확인이 가능한 직장인
 대출한도 최대 2,000만원
 대출기간 최장 5년
 대출금리 최저 연 3.15%

농협은행 중금리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