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일정 알아보기

2022 카타르 월드컵

월드컵 중계가 시작되기를 기다리던 분들이 많았을텐데, 드디어 11월 20일부터 제22회 2022 카타르 월드컵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월드컵은 역사상 최초로 11월에 진행되며, 아시아에서 역대 2번째로 개최하는 월드컵이고, 중동 지역에서 최초로 개최하는 대회입니다.

4년에 한 번씩 열리는 만큼 각국 국가대표팀 선수들은 최고의 기량을 펼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방송사별 해설위원과 캐스터는 누군지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월드컵 중계는 SBS, KBS, MBC,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에서 시청가능한데, 이 중 주관 방송사는 SBS 입니다.

Table of Contents

KBS중계진 및 무료 중계 보는 방법

KBS 중계진은 이광용, 남현종, 이재후, 이영호, 최승돈, 김종현 등이며, 해설위원으로는 구자철, 조원희, 한준희, 박찬하, 임형철, 황덕연 등이 모든 경기를 중계합니다.

이중 대한민국 경기는 이광용, 구자철, 조원희, 한준희가 주축이 되어 중계할 예정입니다.

KBS중계진의 해설과 함께 월드컵 경기를 시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무료로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월드컵 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일정 알아보기

SBS 중계진 및 무료 중계 보는 방법

SBS 중계진은 배성재, 김윤상, 이인권, 이형재 등이며, 해설위원으로는 박지성, 이승우, 김동완, 장지현, 이황재, 현영민 등이 모든 경기를 중계합니다.

월드컵의 메인 경기라고 할 수 있는 대한민국 경기는 배성재, 박지성, 이승우가 주축이 되어 중계합니다.

SBS중계진의 해설과 함께 월드컵 경기를 시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무료로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월드컵 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일정 알아보기

MBC중계진 및 무료 중계 보는 방법

MBC 중계진은 김성주, 김나진이고, 해설위원은 안정환, 서형욱, 박문성 등이 맡고 있습니다. 메인 경기인 대한민국 경기는 김성주와 안정환, 서형욱이 중계합니다.

MBC 중계는 안정환과 김성주의 중계로 현재까지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시청률 또한 가장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MBC중계진의 해설과 함께 월드컵 경기를 시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무료로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월드컵 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일정 알아보기

카타르월드컵 경기일정 확인하기

이번 카타르 월드컵은 한국시간 기준 2022년 11월 21일부터 12월 19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며, 조별리그 경기와 이후 토너먼트 경기를 포함해 총 64경기가 열립니다.

월드컵이 진행되는 동안 총 경기일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월드컵 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일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