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엘리트론 금리 및 한도 등 정리

신한은행 엘리트론이란 신용대출 활성화를 위해서 별도의 담보없이 대출이 이루어지는 상품으로, 신한은행에서 선정한 직업조건을 가진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상에게는 한도와 금리가 우대되는데, 최대 2억원까지의 한도와 낮은 이율로 구성되어 있어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 또한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한데요, 그럼 지금부터 신한은행 엘리트론 조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엘리트론

본 대출은 공무원, 학교기관, 정부투자기관과 신한은행에서 선정한 엘리트론 업체에 재직중인 정규직 및 무기계약직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한도의 제한은 있지만 신입직원도 포함되며, 대출한도는 최고 2억원 이내, 대출금리는 최저 연 3.63%, 대출기간은 최장 10년 이내입니다.

[adinserter block=”2″]

중도상환해약금과 대출금액에 따른 부대비용이 발생하는, 신한은행 영업점 가입상품입니다.

대출자격신한은행에서 선정한 공무원, 정부투자기관, 학교기관, 우량기업체 재직중인자
대출기간최장 10년 이내
대출한도최대 2억원 이내
대출금리최저 연 3.63%
상품요약

대출자격

대상은 정규직 및 무기계약직 중 공무원, 정부투자기관, 초/중/고/대학등의 학교기관과 신한은행 선정 우량기업업체에 재직중인 경우입니다.

위의 대상에 해당하지만 신입직원으로서, 재직기간이 6개월 미만인 경우에도 포함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군인이나 선출직, 임시직 공무원의 경우 대상자에서 제외되며, 선정된 업체별로 직무에 따라 대상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상환방식에 따라 다르며, 만기일시상환대출과 마이너스통장대출 이용 시 1년 이내입니다.

원(리)금분할상환대출의 경우 대출기간은 3년 이내로 되어 있으며, 상환방식별로 1년 단위,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adinserter block=”3″]

중도상환시 중도상환해약금이 적용되는데, 대출잔여일수가 3년을 초과하더라고 3년까지만 해약금이 적용되며 대출금액에 따라 인지세가 발생합니다.

인지세는 은행과 고객이 50%씩 납부하며, 5천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비과세입니다.

대출금액 5천만원 초과 ~ 1억원 이하70,000원
대출금액 1억원 초과 ~ 10억원 이하150,000원
인지세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고 2억원 이내이며, 마이너스통장대출 이용시에는 최고 1억원 이내입니다.

단, 재직기간 6개월 미만의 신입직원의 경우 최고 3,000만원 이내입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3.63%이며 마이너스대출 이용시에는 연 0.5% 가산금리 적용되는데, 재직하고 있는 업체별로 적용금리가 상이해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1% 이내로 적용되는 우대금리는, 조건에 해당되더라도 꾸준히 이행하지 않으면 적용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신한신용카드 신한은행결제계좌 지정 및 최근 3개월 사용실적 50만원 이상0.3%
신한체크카드 최근 3개월 사용실적 50만원 이상(신용카드와 중복불가)0.1%
최근 3개월내 1회 50만원 이상 급여이체가 확인되는 경우0.5%
적금/청약/연금신탁 계좌, 매월 불입액 10만원 이상 입금 확인시0.2%
거래실적에 의한 우대금리

신한은행 엘리트론 신청방법

엘리트론은 신한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하는 상품이며, 방문시에는 신분증, 소득확인서류, 재직확인서류 지참하면 됩니다.

인터넷대출도 가능하지만, 상환방식은 만기일시로 해야 하고 재직기간은 1년 이상인 경우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adinserter block=”4″]

신청전 상담을 통해 적용되는 금리 및 한도, 필요서류 등 확인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본 대출은 신한은행에서 선정한 우량기업업체에서 우량기업업체로 이직한 경우에는 전직장의 재직기간도 인정해줍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유동성한도대출인 마이너스통장으로 선택한 경우에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출계약 철회가 가능한데, 서면이나 전화 또는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www.shinhan.com
신한은행 고객상담1599-8000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신한은행 119소방행복대출 금리 등 조건 정리
신한은행 쏠편한 군인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신한은행 참수리사랑대출 조건 등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