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편한 서울메이트 공무원대출 알아보기

서울특별시 소속으로 재직중인 공무원, 공무직, 청원경찰에게 최대 2억원까지 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공무원대출을 만들었습니다.

본 상품은 우대금리를 적용하면 1% 대의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고, 마이너스 통장이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한은행 쏠편한 서울메이트 공무원대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서울메이트 공무원대출

서울시 소속으로 만 19세 이상에 신용등급과 재직기간을 충족하는 현직 공무원, 공무직, 청원경찰의 경우 쏠편한 서울메이트 공무원대출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 이내이며 마이너스 통장 선택 시에는 1억원 이내로 가능합니다.

[adinserter block=”2″]

대출금리는 최저 연 1.57%이며, 대출기간은 최장 10년,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방식을 취하고 있고 중도상환해약금이 발생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대출자격서울시 소속으로 3개월이상 재직중인 공무원, 공무직, 청원경찰
대출기간최장 10년 이내
대출한도최대 2억원 이내
대출금리최저 연 1.57%
상품요약

대출자격

대출자격은 만 19세 이상이며 신용등급 1~7등급, 서울특별시 소속으로 3개월 이상 재직중인 공무원, 공무직, 청원경찰입니다.

또한 내국인이어야 하며, 건강보험료를 직장가입자로서 내고 있어야 합니다.

[adinserter block=”3″]

추가로 신한은행의 심사기준을 충족해야 대출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상환방법에 따라 다른데, 만기일시상환은 1년 이내이고 만기전 심사를 통해 연장가능합니다.

원금분할상환은 최장 5년 이내이며,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휴일에도 원금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 이내이며, 마이너스통장 이용시에는 최대 1억원 이내로 한도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재직기간이 1개월 미만이거나 임용예정자인 경우 한도에 제한이 있습니다.

5급은 3,000만원, 6,7급은 2,000만원, 8,9급은 1,000만원 이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1.57%이며, 마이너스통장 이용시 연 0.3% 가산됩니다.

가산금리는 최대 2.5%까지 적용되고, 우대금리는 거래실적과 우량신용등급에 따라 최고 연 1.7%까지 적용가능합니다.

급여이체 일정금액 거래 시0.7%
신한은행결제계좌 지정 및 최근 3개월 사용실적 50만원 이상0.3%
적금, 청약, 연금신탁 계좌에 매월 불입액 10만원 이상 입금 확인 시0.2%
거래실적 우대금리
은행신용등급(CSS) 1등급0.2%
은행신용등급(CSS) 2등급0.2%
복지카드 협약기관 우대금리0.2%
우량신용등급 우대금리

신한은행 쏠편한 서울메이트 공무원 대출 신청방법

쏠편한 서울메이트 공무원 대출은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필요서류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및 재직증명서 등의 재직확인서류와 근로원천징수영수증 등 소득확인서류입니다.

[adinserter block=”4″]

신청전 상담을 통해 자세한 내용 안내받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대출선택
    신한은행 SOL 어플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전체에서 공무원/교직원 신용대출을 선택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서울메이트 공무원대출
  2. 한도알아보기 선택
    상품종류에서 쏠편한 서울메이트 공무원 대출 선택 후 한도알아보기 클릭하여 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도알아보기 선택

문의사항

연체 시 연체금리는 최고 연 15% 이내로 적용되는데, 대출이자율에 연체가산금리 3%를 더하는 방식입니다.

거래실적로 적용된 우대금리는 3개월간 유지되며, 기간이 지난 후에는 1개월 단위로 거래여부를 확인하여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지세는 은행과 고객이 50%씩 부담하며, 5천만원 초과~1억워 이하 7만원, 1억원 초과~10억원 이하 15만원이 발생합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www.shinhan.com
신한은행 고객상담1599-8000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신한은행 쏠편한 일반공무원대출 조건 등 총정리
농협은행 공무원가계자금대출 조건 알아보기
하나은행 공무원 클럽대출 한도 등 조건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