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편한 사립학교교직원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신한은행의 경우 국공립 교직원과 사립학교 교직원의 대출상품을 세분화 시켰는데, 각 상품마다 조건과 한도, 금리가 다르기 때문에 재직중인 학교에 맞게 신청해야 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사립학교교직원대출은 미래의 대한민국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립학교 교직원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모바일로 간편하고 쉽게, 서류제출 없이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신청가능한 쏠편한 사립학교교직원대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사립학교교직원대출

직장가입자로 건강보험료를 납부중이며, 나이와 재직기간 조건을 충족하는 사립학교 교직원은 쏠편한 사립학교교직원대출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한도는 최고 1억 5천만원 이내, 대출금리는 최저 연 2.67%, 대출기간은 최장 10년이고 만기일시상환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adinserter block=”2″]

본 대출은 마이너스통장이 가능한 중도상환수수료 없는 모바일 가입상품입니다.

대출자격재직기간 3개월 이상인 사립학교 교직원
대출기간최장 10년 이내
대출한도최고 1억 5천만원 이내
대출금리최저 연 2.67%
상품요약

대출자격

대출대상은 사립학교 교직원으로서 3개월 이상 재직중인 분들입니다.

더불어 내국인이며 만 19세 이상, 현재 직장가입자로 건강보험료 납부, 신한은행 심사기준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 신한은행에는 재직중인 학교로 상품이 세분화되어 있기에 국공립학교 교직원 분들은 ‘신한 쏠편한 공무원대출’을 알아보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1년 단위로 최장 10년까지 연장가능하며, 매달 이자를 납부하고 대출종료일에 전액을 일시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중도에 상환하여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서, 원금을 일정금액씩 갚을 때마다 이자부담을 줄여 나갈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고 1억 5천만원 이내이며,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시에는 최고 1억원 이내입니다.

한도는 개인별 신용상황, 대출조건 등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dinserter block=”3″]

대출금액에 따라 과세문서작성비용인 인지세를 납부해야 하며 은행과 대출자가 50%씩 부담합니다.

5천만원을 초과 1억원 미만70,000원
1억원 초과 10억원 미만150,000원
인지세

대출금리

기본금리는 선택한 기간에 따라 달라지며, 적용금리는 기본금리에서 우대금리를 차감하여 적용됩니다. 최저금리의 경우 연 2.67% 입니다.

단, 마이너스통장을 선택하는 경우에는 금리가 0.5% 가산되고, 우대금리는 급여이체실적, 신한카드 이용실적 충족여부에 따라서 최고 0.6%까지 적용가능합니다.

일정금액 이상 급여이체0.4%
신한신용 또는 체크 카드 이용시0.2%
우대금리

신한은행 쏠편한 사립학교교직원대출 신청방법

쏠편한 사립학교교직원대출은 신한은행 모바일어플에서 신청하며, 공인인증서 인증을 통해 소득 및 재직확인서류가 자동제출됩니다.

단, 소득 및 재직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건강보험납부증명서나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공무원증 앞, 뒷면 등의 추가제출 서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dinserter block=”4″]

비대면 신청은 1일 3회까지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대출선택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상품에서 ‘공무원/교직원 신용대출’을 선택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사립학교교직원대출
  2. 한도알아보기 선택
    하단에 한도알아보기를 선택하고 정보입력 등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한도알아보기 선택

유의사항

심사 및 확인과정에서 5일 정도의 기간이 걸릴 수 있으니 신청시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본 대출을 신청하고 30일 이내에 신한은행 영업점 상담이나 대출신청을 진행 또는 다른 모바일대출 실행건이 있으면, 대출진행이 안될 수 있습니다.

대출자의 신용상태 개선정도에 따라 금리인하 요구가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www.shinhan.com
신한은행 고객센터1599-8000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신한은행 쏠편한 일반공무원대출 조건 등 총정리
신한은행 공무원 신용대출 한도 및 금리 정리
농협은행 사립학교 교직원 생활안정자금대출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