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생각대로 라이더 대출 신청방법 정리

신한은행 생각대로 라이더 대출

신한은행 생각대로 라이더 대출은 배달 라이더를 대상으로 하는 소액 생활안정자금대출 상품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가능합니다.

최대 한도는 300만원이며, (주)로지올을 통해 대출자격이 확인되는 라이더가 대출대상자로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연 1%까지 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하고 200일간 이용할 수 있으며 기간 내 자유로운 상환이 가능합니다.

Table of Contents

라이더 대출대상

본 상품은 (주)로지올 배달경력 3개월 이상 및 최근 3개월 내 배달료 수익정산일이 40일 이상인 배달 라이더중 (주)로지올로부터 대출자격 확인을 받은 경우 대출대상에 해당합니다.

단, 대출심사 프로세스를 통과해야 하며, 신한은행 입출금 계좌를 제휴사인 로지올에서 발생하는 배달료 수익 정산 계좌로 지정해야 신청가능합니다.

대출대상 – 제휴사로부터 대출대상자로 확인
– 경력 3개월 이상 및 최근 3개월 내 40일 이상 배달료 수익이 발생한 배달 라이더

라이더 대출한도 및 금리

한도는 최소 50만원~300만원이며, 대출기간은 200일로 단일기간이 설정되어 있으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입니다.

다만, 제휴사 정산 시스템을 통한 수입이 발생한 ‘일’당 원금 15,000원을 중도상환하게 되며, 이외에는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습니다.

최저금리는 4.09%이고 우대금리는 최고 연 1.0%까지 거래실적 충족여부에 따라 적용됩니다. 참고로 적용된 금리는 만기까지 고정됩니다.

대출한도 50만원~300만원
대출기간 200일 고정
대출금리 최저 연 4.09%

신한은행 생각대로 라이더 대출 신청방법

신한은행 생각대로 라이더 대출은 신한은행 모바일 앱인 ‘신한 쏠(SOL)’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아래를 참조하면 됩니다. 참고로 대출조건은 은행 사정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신청 전 상담을 통해 상세내용을 먼저 안내받은 후 진행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1. 신한 쏠(SOL) 앱
    앱 실행 및 로그인 후 상품몰을 터치합니다.
    신한은행 생각대로 라이더 대출
  2. 메뉴 선택
    상품몰 메뉴 중 상단의 대출을 터치합니다.
    신한은행 생각대로 라이더 대출
  3. 소액신용대출
    쏠편한 신용대출 중 소액신용대출을 터치합니다.
    소액신용대출
  4. 한도 알아보기
    소액신용대출 하단에 있는 쏠편한 생각대로 라이더 대출의 ‘한도 바로 알아보기’를 터치합니다.
    한도 알아보기
  5. 대출 신청
    사전 정보확인 내용 확인 및 동의 후 절차대로 신청을 진행, 완료하면 됩니다.
    대출 신청

더 알아보기
케이뱅크 신용대출 한도 및 신청방법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곳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