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직장인 e로운 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대구은행 직장인 e로운 대출은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신청할 수 있고, 당일 바로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인터넷뱅킹, 모바일 어플을 통해 우대금리를 적용하는 신용대출이고, 담보나 보증이 필요치 않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대구은행 직장인 e-로운 대출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대구은행 직장인 e로운 대출

만 19세 이상, 재직기간 1년 이상인 직장인, 국민연금 또는 건강보험료를 납입 중이거나 국세청에서 발행하는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가능한 직장인이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억 2,000만원 이내, 대출기간은 최대 5년이내, 대출금리는 최저 연 2.89%입니다.

[adinserter block=”2″]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통장대출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대출자격 만 19세 이상 현직장 1년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국민연금 또는 건강보험료 납입중인 직장인, 소득금액증명원 발급가능한 직장인
 대출기간 최장 5년이내
 대출한도 최대 1억 2,000만원 이내
 대출금리 최저 연 2.89%

대출자격

대상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본인명의 휴대폰을 보유한 분들입니다. 

여기에 현직장에 1년 이상 재직중이고 국민연금 또는 건강보험료를 납입 중이거나 국세청 소득금액증명원 발급이 가능한 직장인이 대상에 해당합니다.

[adinserter block=”3″]

미성년자나 재외국인, 외국인, 해외체류자, 휴직중인 분들은 대상에서 제외되고 여신합계금액이 5억원을 초과일 때에는 대출이 안됩니다.

대출기간

만기에 원금 전액을 갚고 대출기간에는 이자만 납부하는 만기일시상환방식의 경우 대출기간은 최소 6개월 ~ 1년 이며 최장 5년까지 기한연장 가능합니다. 

대출기간동안 원금을 매달 균등하게 갚고 줄어든 원금에 대한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인 원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 대출기간은 최소 6개월 ~ 최장 5년 이내 입니다.  

또한, 만기일 이내에서 자유롭게 입금하며 상환하는 통장대출은 1년이며 최장 5년까지 기한연장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1억 2,000만원 이내이며 당행 신용등급, 소득수준, 기존 대출보유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금리

금리는 대출취급 방식에 따라 기준금리, 가산금리, 우대금리가 달라지는데, 최저금리는 2.89%입니다.

만기전에 상환하는 경우 중도상환수수료가 부과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은행 직장인 e로운 대출 신청방법

대구은행 e로운 대출은 대구은행 모바일 어플이나 대구은행 인터넷뱅킹, 아이M뱅크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서류는 자동화 스크래핑 서류제출 시스템으로 연금산정용 가입내역서와 보험료 납부내역서, 자격득실확인서가 자동제출 됩니다.

[adinserter block=”4″]

자동제출이 안될 때에는 대구은행 홈페이지나 콜센터를 통해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1. 대구은행 홈페이지 접속
    대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금융상품몰을 선택합니다.
    대구은행 직장인 e로운 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2. 인터넷신규
    대출에 있는 대출상품에서 인터넷신규를 선택합니다.
    대구은행 직장인 e로운 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3. 신청하기
    직장인 e-로운 대출의 신청하기를 선택하고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대구은행 직장인 e로운 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문의사항

공무원 가입고객의 경우에는 공무원연금관리공단에 접속하여 공무원연금 내역서를 발급받아 팩스전송을 해야 합니다.

또한, 사학연금 가입고객의 경우 사학연금공단에 접속하여 교직원연금법적용확인서 발급을 받은 후 팩스전송 해야 합니다.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자동화서류제출은 365일 09:00~22:00 진행됩니다.

 대구은행 대출센터 1661-0088
 대구은행 홈페이지 www.dgb.co.kr
 공무원연금관리공단 http://www.geps.or.kr
 사학연금공단 http://www.tp.or.kr
 팩스번호 053-722-9988

더 알아보기

중금리 대출 종류와 조건 정리
직장인 신용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2020년)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및 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