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올원 마이너스 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농협 올원 마이너스 대출은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으로 가입 가능한 무보증 신용대출입니다.

최대 5천만원 이내, 최저 연 3.76%의 금리이고 최장 5년까지 이용가능하며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습니다.

신규로 대출을 받은 경우에는 원하는 날짜로 이자납입일을 정해서 매월 납입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농협 올원 마이너스 대출

본 대출은 직장인 중에서 우량 신용등급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대출가능대상입니다.

대출한도는 10만원 단위로 최대 5천만원 이내이고, 금리는 최저 연 3.76%, 대출기간은 1년단위로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사용금액만큼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여 상환하는 중도상환수수료 없는 스마트폰가입 상품입니다.

 대출자격 1년이상 재직중이며 연소득이 3,000만원 이상인 우량신용등급 직장인
 대출기간 최장 5년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이내
 대출금리 최저 연 3.76%

대출자격

법인회사에 재직중인 1년이상 직장인 급여소득자로서, 건강보험납부보험료로 추정한 연환산소득액이 3,0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한, 높은 신용등급을 보유한 고객이 농협 올원 마이너스 대출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더불어 현재 동일사업장에 1년이상 근무이력과, 국민건강보험 가입이력이 있어야 합니다.

대출특징

대출실행 후 직장내 직위변화, 소득증가, 자산증가, 신용등급 상승등의 이유로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단, 은행의 심사결과 금리인하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실행일로부터 14일 내에 대출철회를 신청할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1년이며, 1년 단위로 최대 5년까지 심사결과에 따라서 연장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마이너스통장 약정계좌에 원금을 입금하여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기일내 상환하지 않은 경우에는 그다음날부터 지연배상금이 부과되며 최대 연 15%가 적용됩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10만원 단위로 최소 100만원 이상 ~ 최대 5,000만원 이내로 가능하며, 개인의 신용등급, 상환능력, 부채현황, 대출조건등에 따라 한도는 차등적으로 산출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3.76% ~ 최대 연 4.16%이고, 조건에 맞을 경우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최고 연 0.4%까지이며 NH채움신용카드를 보유 0.1%, 우량등급 0.1%, 자동이체를 5건이상 한 경우에는 0.1%, 급여이체는 0.1%의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농협 올원 마이너스 대출 신청방법

농협은행 모바일뱅킹으로 가입가능한 상품이며, 가입시에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가입진행 하여야 합니다. NH뱅킹 어플에 접속 후 메뉴에서 올원 마이너스대출을 검색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제출서류인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와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는 인증서 인증 시 자동으로 제출이 가능합니다.

  1. NH뱅킹 앱
    앱 실행 후 상단의 ≡를 터치합니다.
    농협 올원 마이너스 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2. 금융상품몰
    메뉴 중 금융상품몰을 선택하고, ‘농협은행 바로가기’를 터치합니다.
    농협 올원 마이너스 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3. 신용대출
    상품 목록에서 대출의 ‘신용대출’을 터치합니다.
    농협 올원 마이너스 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4. 상품 선택
    대출 화면 메인의 직장인 신용대출 ‘자세히 알아보기’를 터치합니다.
    농협 올원 마이너스 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5. 대출 신청
    ‘나의 대출 알아보기’를 터치하면 신청자의 신용상태 등에 따라 알맞은 상품을 안내하며, 절차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농협 올원 마이너스 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필요서류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포스팅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 포스팅

더 알아보기

KB 내맘대로 마이너스통장 대출 (국민은행) 금리 및 한도
토스 마이너스 통장 신청방법
사이다뱅크 마이너스 통장(SBI 저축은행 대출) 자격 및 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