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NH사잇돌중금리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서울보증보험과 연계한 상품인 농협은행 NH 사잇돌중금리대출은 중신용자를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서울보증보험 보증서가 발급되는 급여소득자, 사업소득자, 연금소득자를 대상으로 보증한도 최대 2,000만원 내에서 대출을 진행해 준다고 합니다.

은행마다 서울보증보험과 연계한 상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 각각 조건과 금리가 다르기 때문에 이용전 비교가 필요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100% 담보대출인 NH사잇돌중금리대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 NH사잇돌중금리대출

본 대출은 급여소득자, 사업소득자, 연금소득자가 각각의 자격조건을 충족하면서, 서울보증보험 보증서가 발급되는 경우 대상자에 해당하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천만원, 대출기간은 최대 5년 이내이며 대출금리는 고객별로 차등적용됩니다.

[adinserter block=”2″]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할부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고, 중도상환해약금이 없는 온라인가입신청 상품입니다.

대출자격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되는 급여소득자, 사업소득자, 연금소득자
대출기간최대 5년 이내
대출한도최대 2천만원
대출금리차등적용(고정+변동)
상품요약

대출자격

대상은 CSS 심사대상자로서 서울보증보험 보증서가 발급되고 자격조건을 충족하는 급여소득자와 사업소득자, 연금소득자입니다.

자격조건은 급여소득자의 경우 3개월 이상 재직중이고 연소득은 1,500만원 이상이어야 하며, 사업소득자는 사엽영위기간이 6개월 이상이고 연소득은 1,0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adinserter block=”3″]

또한, 연금소득자는 연금수령을 1회 이상하고 연소득이 1,000만원 이상인 경우 NH사잇돌중금리 대출대상자에 해당합니다.

급여소득자연소득 15백만원 이상 / 현직장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사업소득자연소득 10백만원 이상 / 사업영위기간 6개월 이상
연금소득자연소득 10백만원 이상 / 연금수령 1회 이상
자격조건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최대 5년 이내이며, 원(리)금균등할부상환 방식입니다.

중도상환시 해약금이 없고, 대출기한 연장이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

서울보증보험의 보증한도 내에서 최대 2,000만원 이내로 이용할 수 있는데, 최저 10만원부터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금리는 고객별 신용등급과 농협은행 거래실적, 부채상황, 기대출금액 등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적용금리는 농협은행 영업점 직원과 상담으로 확인하면 되며, 상담방법으로는 채팅상담, E-mail상담, 전화상담 등이 있습니다.

대출기한 내 중도에 상환하여도 중도상환해약금이 없는 상품이며, 이자의 비중을 줄이기 위해서는 자금에 여유가 생길시 바로 상환하면 됩니다.

농협은행 NH사잇돌중금리대출 신청방법

농협은행 NH사잇돌중금리대출은 영업점 또는 농협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 후 금융상품몰에서 대출의 전체상품을 선택하면 상품목록이 나옵니다.

[adinserter block=”4″]

그중 NH사잇돌중금리대출을 찾아 신청하기를 선택하고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농협은행 NH사잇돌중금리대출

신청서류

신청시 필요서류는 실명확인서류와 재직 또는 사업영위확인서류, 연간소득확인서류, 개인금융신용보험 가입에 따른 추가 약정서 및 계약 체결, 이행 등을 위한 필수 동의서 등입니다.

소득확인서류의 경우 소득입증 방법에 따라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다르므로, 신청전 영업점 문의를 통해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이 외에도 기타 필요한 서류가 있을 수 있으니, 꼭 먼저 상담을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신청서류실명확인서류(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재직증명서
사업영위 확인서류
연간소득확인서류
서울보증보험 계약체결 필수동의서
서울보증보험 계약체결 필수약정서
신청시 필요서류

유의사항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100% 담보대출 상품으로, 대출철회신청 대상에서 제외되는 상품입니다.

농협은행이나 다른 금융기관의 기대출이 있는 경우, 그 대출금액에 따라 산정되는 한도가 달라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1661-3000,1522-3000
NH농협은행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농협은행 e직장인 중금리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경남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조건 및 한도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조건 및 한도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