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e직장인 중금리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농협은행 e직장인중금리대출은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제출서류 없이 낮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직장인 전용 중금리 신용대출로, 1년 이상 재직중이고 소득확인이 가능한 경우 대상에 해당됩니다.

그럼 농협은행 e직장인 중금리 대출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농협은행 e직장인중금리대출

본 대출대상에는 법인기업체에 1년이상 재직중이며, 국세청 소득금액증명원의 소득확인이 가능한 직장인의 경우 해당합니다.

대출한도는 최고 2,000만원, 대출금리는 최저 연 3.15%, 대출기간은 최대 5년이내,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할부상환방식입니다.

[adinserter block=”2″]

중도상환해약금이 없고, 온라인신청 및 모바일신청이 가능한 무보증 신용대출상품입니다.

 대출자격 법인기업체 1년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대출기간 최장 5년이내
 대출한도 최대 2,0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3.15%

대출자격

법인기업체에 1년 이상 재직중이고 소득금액증명원으로 소득확인이 가능한 직장인이면 대출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참고로 대출신청 시 현직장에 국민건강보험 가입이력이 1년 이상이여야 합니다. 

[adinserter block=”3″]

또한, 휴직이나 이직 등으로 자격기준에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대출신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이자만 납부하는 거치기간 없이 1년 이상 5년 이내로 신청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원금균등할부상환과 원리금균등할부상환 방식인데, 대출원금과 이자의 합을 매달 균등하게 상환하여 상환액이 일정한 게 원리금균등할부상환 방식입니다.

원금균등할부상환은 대출원금을 매달 균등하게 납부하고 이자를 더하여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 이상 ~ 최대 2,000만원 이내이며, 10만원 단위로 대출신청 가능합니다. 

개인별 신용등급, 상환능력, 부채상태 등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3.15% ~ 최대 4.05% 이며, 거래실적우대의 경우 0.5%, NH 채움 신용카드를 보유한 경우 0.2%, 신용등급 3등급 이내인 경우 0.2%의 우대금리가 적용되고, 최고 0.9% 이내 입니다.

대출특징

직위상승, 연소득 증가, 자산증가, 부채감소, 신용등급향상등의 이유로 대출도중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실행 후 14일 이내 전화, 서면, 인터넷으로 대출철회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 중도에 상환하여도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어 이자의 비중을 감소시킬수 있고, 대출한도가 5천만원 미만이기 때문에 인지비용도 납부하지 않습니다.

농협은행 e직장인중금리대출 신청방법

농협은행 e직장인중금리대출 신청은 인터넷과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신청 시에는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닌경우 대출이 진행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dinserter block=”4″]

공인인증서와 농협은행 입출금 통장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소득 및 재직확인은 스크래핑으로 대체합니다. 

  1. 농협은행 홈페이지 접속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직장인을 선택합니다.
    농협은행 e직장인 중금리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2. 신청하기
    NH e직장인중금리대출에서 신청하기를 선택하고, 로그인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합니다.
    농협은행 e직장인 중금리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문의사항

대출신청이 가능한 시간은 주말과 공휴일을 포함하여 08:00부터 22:00까지 입니다.

대출금액은 기존에 받은 대출규모에 따라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자는 자동이체로 매월 출금되는데, 인터넷이나 스마트뱅킹으로 직접 상환도 가능합니다.

 NH농협은행 디지털뱅킹센터 1600-2800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1661-3000/1522-3000
 NH농협은행 홈페이지 banking.nonghyup.com

더 알아보기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조건 및 한도 정리
경남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조건 및 한도
대구은행 똑똑딴딴 중금리대출 한도 및 금리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