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e군인대출

직업군인을 우대해주는 대출의 종류도 다양한데, 대출신청 전에 대출조건, 한도, 금리, 방법등을 꼼꼼하게 따져보아야 합니다.

농협은행 e군인대출의 경우에는 중도상환 해약금이 면제되는 상품으로 최대한도 5천만원까지 대출이용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농협은행 e군인대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 e군인대출

공무원증을 보유한 중사 이상의 직업군인으로써 재직기간 1년 이상인 경우 대출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워 이내 대출금리는 최저 연 2.34%, 대출기간은 선택한 상환방식에 따라 다르면 최장 5년 이내입니다.

[adinserter block=”2″]

또한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고,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모바일 가입상품입니다.

대출자격중사 이상의 직업군인
대출기간5년 이내
대출한도최대 5천만원 이내
대출금리최저 연 2.34%
대출조건

대출자격

재직기간이 1년 이상이며, 소득금액증명원상으로 소득확인이 가능한 중사 이상의 공무원증을 보유한 직업군인의 경우 NH e군인대출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상환방식에 따라 다른데, 만기일시와 원(리)금균등할부로 되어 있습니다.

만기에 전액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기간은 1년이며 1년 단위로 연장가능합니다.

[adinserter block=”3″]

원금과 이자를 매달 균등하게 납부하여 상환액이 일정한 원리금균등할부상환과 원금을 매달 균등하게 납부하고 이자비용이 저렴한 원금균등할부상환의 경우 거치기간 없이 1년 이상 5년 이내로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이며, 최소 100만원부터 10만원 단위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2.34% ~ 최대 3.24%이며, 기준금리에 가산금리와 우대금리가 가감되어 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NHBank금융상품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매일 금리변동주기 및 대출만기별로 변동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거래실적이 우수하거나 NH채움 신용카드 보유한 경우 등에 따라 최대 0.9% 이내에서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농협은행 e군인대출 신청방법

농협은행 e군인대출은 모바일로 가입할 수 있으며, 공인인증서 인증을 하면 재직 및 소득확인서류가 자동 스크래핑 되어 대체됩니다.

공인인증서는 농협은행 입출금 통장을 보유하고 있어야 사용가능한데, 대출금을 수령하고 원리금을 자동이체하기 위함이니 신청하실 분들은 미리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adinserter block=”4″]

더불어 대출신청이 완료되기 위해서는 신청자가 대출대상이 맞는지, 확인을 위한 과정으로 공무원증을 고객행복센터로 송부해야 합니다.

  1. 농협은행 홈페이지 > 농협은행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금융상품몰에서 농협은행을 선택합니다.
    농협은행 e군인대출
  2. 공직자 > NH e군인대출
    하단의 직업별 Pick에서 NH e군인대출을 선택합니다.
    공직자 > NH e군인대출
  3. 상품내용 및 예상 월납입금 조회
    NH e군인대출의 상세내용 확인 및 정보를 입력하여 예상 월납입금을 조회볼 수 있습니다.
    상품내용 및 예상 월납입금 조회

문의사항

금리인하요구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20% 이상 연소득의 증가나 재직중이던 직장 내에서 직위상승 등의 사유가 있어야 합니다.

대출철회 신청도 가능한데, 대출실행일부터 14일 이내라면 전화나 인터넷뱅킹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입 후 다른분에게 소개하여 그 분이 가입하는 경우 소개한 분, 소개받은 분 모두에게 위드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계좌당 최대 20,000포인트입니다.

NH농협은행 디지털뱅킹센터1600-2800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1661-3000/1522-3000
NH농협은행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
문의 사항

더 알아보기

신한은행 쏠편한 군인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하나은행 공무원대출 솔져론 조건 및 한도 알아보기
농협은행 새내기공무원 우대대출 조건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