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e공무원대출 금리 및 한도

농협은행 공무원대출은 군인을 제외한 공무원의 경우 영업점 방문없이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상품입니다.

서류제출도 필요없고 재직기관과 소득확인이 가능하면 대출대상에 해당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NH e 공무원 대출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농협은행 e공무원 대출

본 대출상품은 군인을 제외한 공무원 중에서 재직기간과 국민건강보험 가입이력이 1년 이상, 공무원증을 보유한 경우 대출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 이내, 대출금리는 최저 연 2.25%, 대출기간은 5년 이내입니다.

[adinserter block=”2″]

만기일시상환방식과 원(리)금균등할부방식을 취하고 있고, 중도상환수수료 없는 모바일 가입상품입니다.

 대출자격 군인을 제외한 재직기간 1년 이상, 공무원증 보유한 공무원
 대출기간 최장 5년 이내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이내
 대출금리 최저 연 2.25%

대출자격

군인을 제외한 재직기간 1년 이상, 소득금액증명원 소득확인이 가능한 공무원증 보유 공무원의 경우 대출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대출만기일에 전액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1년이며, 1년단위로 연장가능합니다. 

대출기간 매월 원금을 균등하게 상환하고 줄어든 잔액에 대한 이자를 납부하는 원금균등할부상환은 1년 이상 5년 이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대출기간동안 원금과 이자의 합을 매월 균등하게 상환하는, 원리금균등할부상환 방식도 거치기간없이 1년이상 5년 이내로 기간설정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 이상 ~ 최대 5,000만원 이내이며, 10만원 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채무상황, 신용등급, 상환능력등에 따라 은행에서 산출한 한도로 차등적용 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2.25% ~ 최대 3.17% 이며, 기준금리에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를 적용하는 방식입니다. 

우대금리는 거래실적우대의 경우 0.5%, NH 채움 신용카드를 보유하거나 우량신용등급의 경우 0.2% 적용하여 최대 0.9% 적용합니다.

대출특징

공무원 직급이 상승하거나, 연소득이 20% 이상 증가, 부채감소, 신용등급 상승 등의 이유로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자가 가입한 상품을 다른 사람에게 소개하여 가입한 경우 소개한 고객, 소개받은 고객 모두에게 최대 20,000P의 위드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농협은행 e공무원대출 신청방법

농협은행 e공무원대출 신청은 모바일뱅킹으로 가능하고 인터넷으로는 상담 및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서류제출은 공인인증서 인증 시 재직 및 소득확인 서류가 스크래핑 서류징구로 대체되고, 농협은행 입출금통장을 보유해야지만 대출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adinserter block=”4″]

또한 공무원증을 고객행복센터에 송부해야 최종 대출신청이 완료되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 NH뱅킹 어플 실행
    NH뱅킹 어플을 실행하고 금융상품몰을 선택합니다.
    농협은행 e공무원 대출 금리 및 한도  
  2. 공직자 선택
    농협은행을 선택하고 나온 화면에서 공직자를 터치합니다.
    농협은행 e공무원 대출 금리 및 한도  
  3. 신청하기
    NH e공무원대출로 들어가서 신청하기를 선택하고 로그인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농협은행 e공무원 대출 금리 및 한도  

문의사항

대출기한 내 중도 상환시, 중도상환해약금이 없는 상품이며, 부대비용도 없는 상품입니다. 

대출실행일 이후 14일 이내에 전화, 서면, 영업점방문, 인터넷으로 대출철회가 가능합니다.

위드 포인트는 NH채움카드를 소지한 경우에만 적립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NH농협은행 디지털뱅킹센터 1600-2800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1661-3000/1522-3000
 NH농협은행 홈페이지 banking.nonghyup.com

더 알아보기

제주은행 엘리트론 공무원대출 한도 및 조건 알아보기
대구은행 직장인 e로운 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와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