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신나는 직장인대출 정리

농협은행 신나는 직장인대출은 최대 2억 5000만원 까지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농협은행선정 우량기업에 3개월 이상 재직 중이면 낮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상품입니다.

상환능력이 좋은 직원들을 위해서 대출한도와 금리를 우대해주는 것으로, 직장인 대출의 종류가 다양하니 다른 상품과 비교해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농협 신나는 직장인 대출 조건에 대하여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 신나는 직장인대출

정규직 공무원, 사립학교 정규직 교직원, 농협은행이 선정한 우량기업에 3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급여소득자의 경우 농협 신나는 직장인 대출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 5천만원 이내, 대출금리는 최저 연 1.78%, 대출기간은 최장 5년 이내 입니다.

[adinserter block=”2″]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할부상환, 종합통장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고, 영업점방문,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을 통해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자격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농협은행 우량기업에 3개월 이상 정규직 재직중인 직장인
대출기간최장 5년 이내
대출한도최대 2억 5,000만원 이내
대출금리최저 연 1.78%
직장인대출 조건

대출자격

대출대상자에는 농협은행에서 선정한 우량기업,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중 정규직으로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인 직장인이 해당합니다.

단, 온라인가입이나 모바일가입으로 대출 신청 시에는 재직기간이 1년 이상이여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기간

상환방식에 따라 기간이 달라지는데, 일시상환 대출과 종합통장대출(마이너스통장)의 경우 1년이며 1년 단위로 연장가능합니다.

할부상환대출의 경우에는 대출기간이 5년 이내입니다.

단,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는 인터넷가입과, 모바일 가입의 경우 종합통장 마이너스통장대출이 제외됩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2억 5,000만원 이내이며,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뱅킹을 통한 대출신청 시에는 최대 1억원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1.78%~최대 연 3.68% 이며, 기준금리에 가산금리와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기준금리는 고정금리와 변동금리를 적용하며, 우대금리는 중복적용이 가능합니다.

[adinserter block=”3″]

거래실적우대의 경우 최대 0.7%, 정책우대의 경우 최대 0.5%, 상품우대의 경우 최대 0.2% 우대하여 최고 1.4%까지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농협은행 신나는 직장인대출 신청방법

농협 신나는 직장인 대출은 영업점방문 또는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영업점에서 신청할 때에는 서류를 준비해 가야하고, 인터넷과 모바일은 공인인증서 인증을 통해 자동제출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dinserter block=”4″]

또한, 모바일 뱅킹 시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아니면 대출신청이 제한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농협은행 홈페이지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 후 상단의 NH BANK를 클릭합니다.
    농협은행 신나는 직장인대출 정리
  2. 금융상품몰
    금융상품몰에서 농협은행을 선택합니다.
    농협은행 신나는 직장인대출 정리
  3. 직장인 선택
    대출에서 대상유형 중 직장인을 클릭합니다.
    직장인 선택
  4. 대출 신청하기
    신나는직장인대출을 찾아 신청하기를 선택하고 로그인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대출 신청하기
신청서류신분증(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재직증명서
전자공무원증
소득확인증명서
기타
신청서류

문의사항


직장의 변동이나, 연소득이 20% 이상 증가하거나, 직위상승, 부채감소, 신용등급 향상등의 이유로 금리인하요구 신청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 시 해약금이 부과되는 상품이고, 대출금액이 5천만원 초과 시 인지세법에 따라서 고객과, 은행은 각 50% 씩 인지세를 납부합니다.

본 대출은 대출실행 후 14일 이내에 서면, 전화, 인터넷으로 대출철회가 가능합니다.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1661-3000,1522-3000
NH농협은행 홈페이지 www.nonghyup.com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대구은행 직장인 e로운 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농협은행 e직장인 중금리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와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