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샐러리맨 우대대출 조건 등 알아보기

기업체에 재직중인 일반직장인의 경우 재직기간과 연소득 조건만 충족하면 다양한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고, 상환능력이 높기 때문에 우대해주는 대출의 종류 또한 많습니다.

대출선택 시 비슷한 유형의 대출이 많이 때문에 꼼꼼히 따져보아야 하는데, 농협은행에서도 직장인 신용대출상품인 샐러리맨 우대대출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농협은행 샐러리맨 우대대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 샐러리맨 우대대출

본 대출은 법인기업체에 재직중인 직장인 고객의 경우 대상자에 해당하는 일반직장인 전용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억 5,000만원 이내, 대출기간은 최장 7년 이내, 대출금리는 최저 연 2.49%으로 되어 있습니다.

[adinserter block=”2″]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종합통장, 원(리)금균등할부상황방식이며, 영업점에 방문하여 가입하는 신용대출상품입니다.

대출자격법인기업체 1년 이상 재직중이며 연소득 3,000만원 이상
대출기간최장 7년 이내
대출한도최대 1억 5,000만원 이내
대출금리최저 연 2.49%
상품요약

대출자격

법인기업체에 1년 이상 재직중이며, 연소득 3,000만원 이상인 직장인이 샐러리맨 우대대출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단, 사업주 및 법인대표자는 대출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대출기간

본 대출은 상환방법에 따라 대출기간이 상이합니다.

종합통장과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기간은 1년 이내이며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adinserter block=”3″]

원(리)금균등할부상환대출의 대출기간은 거치기간 없이 7년 이내 입니다.

종합통장마이너스통장으로 대출한도를 입출금통장에 부여한후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대출과 상환이 가능한 방식
만기일시상환매달 일정하게 원금에 대한 이자를 납부하고 만기에 전액 일시상환하는 방식. 몫돈발생 부담감
원금균등할부상환대출 원금을을 매월 균등하게 분할하여 이자를 더하여 상환하는 방식. 이자비중이 가장 적음
원리금균등할부상대출 원금과 이자를 합하여 매월 균등하게 분할하여 상환하는 방식. 상환액이 항상 일정
상황방법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1억 5천만원 이내이며, 고객의 신용등급이나 부채비율, 재직기간, 소득에 따라서 다르게 책정됩니다.

대출금액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해야 하는데, 대출자와 농협은행이 50%씩 부담합니다.

5천만원 이하비과세
5천만원 초과 ~ 1억원 이하35,000원
1억원 초과 ~ 10억원 이하75,000원
인지세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2.49% ~ 최대 3.57%이며, 기준금리는 금리변동주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대금리는 최고 0.8%까지 적용되며, 거래실적우대 최대 0.5%, 정책우대 최대 0.2%, 상품우대 최대 0.1%입니다.

실제적용금리는 고객의 신용등급이나 대출조건등에 따라서 다르게 책정됩니다.

농협은행 샐러리맨 우대대출 신청방법

농협은행 샐러리맨 우대대출은 농협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가입하는 상품입니다.

실명확인증표, 재직 및 소득확인 서류, 이 외 기타서류 등이 필요하며, 방문 전 상담을 통해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adinserter block=”4″]

대출실행 후 14일 이내에 철회신청을 할 수 있는데, 서면이나 전화,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

농협은행 샐러리맨 우대대출
샐러리맨 우대대출

문의사항

직장을 이직하여 연소득이 증가하거나, 직장 내 직위상승, 연봉상승, 신용등급향상 등의 이유로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기간 도중 상환하는 경우 중도상환수수료가 부과되며, 변동금리적용요율은 최대 1.2%까지 적용됩니다.

수수료는 대출취급일로부터 최대 3년까지 적용합니다.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1661-3000, 1522-3000
농협은행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농협은행 새내기직장인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대구은행 직장인 e로운 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와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