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금융리더론 금리 및 한도 등 알아보기

농협은행 금융리더론은 금융업계에 종사하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신용대출상품입니다.

영업점에 방문하거나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가입신청을 할 수 있고, 최대한도는 2억 5천만원 이내입니다.

우대금리를 적용받으면 2%대의 낮은금리로 대출을 진행해주는 농협은행 금융리더론의 조건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 금융리더론

3개월 이상 금융기관에서 재직중이며 연소득 3,000만원 이상인 금융인은 농협은행 금융리더론 대출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 5천만원, 대출금리는 최저 연 2.1%, 대출기간은 최대 5년 이내인 상품입니다.

[adinserter block=”2″]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과 원(리)금균등할부상환, 마이너스통장 방식이 있습니다.

대출자격금융기관에 3개월이상 재직중인 연소득 3,000만원 이상인 고객
대출기간최대 5년 이내
대출한도최대 2억 5천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2.1%
상품요약

대출자격

본 상품에 가입하려면 금융기관에 종사하며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고 연소득 3,000만원 이상인 금융인이어야 합니다.

앞에서 말한 금융기관은 은행, 신용보증기관, 공적금융기관, 금융관련기관 등이며 자세한 사항은 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dinserter block=”3″]

단, 변경가능성도 있기에 영업점 문의를 통해, 신청전 정확한 기관을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은행시중은행, 지방은행, 특수은행, 한국은행, 금융지주회사
신용보증기관신용보증기금, 기술신용보증기금, 서울보증보험, 신용보증재단중앙회, 지역신용보증재단
공적금융기관한국무역보험공사, 한국주택금융공사,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투자공사, 한국정책금융공사, 주택도시보증공사
금융관련기관금융감독원, 예금보험공사, 금융결제원, 한국예탁결제원, 한국거래소, 금융연수원, 은행연합회, 금융투자협회, 나이스평가정보, 코리아크레딧뷰로
대출대상 금융기관

대출기간

상환방법에 따라 대출기간이 달라지는데, 우선 원(리)금균등할부상환은 5년 이내입니다.

마이너스통장대출과 만기일시상환대출은 기본 기간이 1년 이내이지만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단,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과 모바일로 진행하는 경우 마이너스통장대출은 제외됩니다.

마이너스통장대출입출금통장에 부여된 대출한도를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상환하고 이용가능한 방식
만기일시상환원금에 대한 이자만 매월 납부하다가 만기일에 전액 일시상환하는 방식
원금균등할부상환원금을 대출개월수로 균등하게 분할하고 이자를 더하여 매월 상환하는 방식
원리금균등할부상환원금과 이자의 합을 대출개월수로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상환하는 방식
상환방법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2억 5000만원 이내이며,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과 모바일로 신청하는 경우 최대 1억원 이내로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2.1%~최대 3.57% 이며, 기준금리에 가산금리와 우대금리가 가감적용됩니다.

기준금리는 주기, 대출만기에 따라 매일 변동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대금리는 최고 1.2%까지 적용가능한데, 거래실적우대 최대 0.8%, 정책우대 초대 0.3%, 상품우대 최대 1%입니다.

다만 실제되는 금리는 여러 요건에 의해 차등적용되니, 영업점 직원과의 상담을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농협은행 금융리더론 신청방법

농협은행 금융리더론은 농협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하는 방법과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뱅킹으로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영업점 방문을 통해 진행하는 경우 별도의 서류를 지참해야 하며, 해당 서류는 아래의 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dinserter block=”4″]

인터넷과 모바일 가입시에는 공인인증서 인증으로 스크래핑되여 재직 및 소득확인서류를 따로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1. 농협은행 홈페이지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 후 금융상품몰에서 농협은행을 클릭합니다.
    농협은행 금융리더론
  2. 대출->직장인
    상단의 대출란에서 직장인을 선택, 클릭합니다.
    농협은행 금융리더론 금리 및 한도 등 알아보기
  3. 신청하기
    상품목록에서 NH 금융리더론의 신청하기를 클릭하고 안내에 따라 진행합니다.
    신청하기
필요서류실명확인증표
재직확인서류
소득확인서류
기타 필요한 서류
방문시 지참서류

문의사항

본 대출은 신용등급이 개선되거나 직위상승 또는 연소득이 20% 이상 증가하는 경우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또한 대출실행일로부터 영업점방문하거나 고객센터전화, 인터넷뱅킹 등으로 14일 이내에 철회가능한 상품이고, 중도상환수수료가 있습니다.

대출금액에 따라 고객과 은행이 각 50%씩 부담하는 인지세가 있는데, 5천만원 초과 ~ 1억원 이하 70,000원, 1억원 초과 ~ 10억원 이하 150,000원입니다.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1661-3000, 1522-3000
농협은행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농협은행 새내기직장인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농협은행 신나는 직장인대출 정리
농협은행 e직장인 중금리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