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원클릭모기지 금리 및 한도 정리

하나은행에서는 복잡한 주택담보대출을 인터넷과 모바일, 영업점에서 서류제출없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원클릭모기지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신청 후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대출약정을 진행하는 편리한 방식을 취하고 있는 상품인데요, 신청 및 약정이 원클릭으로 간편한 상품이기 때문에 베스트 담보대출상품에 속합니다.

아무리 간편하다고 해도 대출조건을 꼼꼼하게 비교 후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그럼 하나은행 원클릭모기지 상품조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원클릭모기지

아파트 및 주택을 담보하여 대출제공을 신청하는 경우 하나은행 원클릭모기지 대출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한도는 담보 가능액 범위 내이며 통장대출의 경우 최대 3억원 이내입니다.

[adinserter block=”2″]

대출기간은 최장 35년 이내, 금리는 최저 연 2.345%이고 상환방식이 다양한,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자격아파트 주택 등을 담보로 제공하는 고객
대출기간최대 35년 이내
대출한도담보 가능액 범위내
대출금리최저 연 2.345%
상품요약

대출자격

아파트, 연립주택, 빌라, 다세대주택, 단독주택 등을 담보로 제공하는 경우 하나은행 원클릭모기지 대출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단, 담보로 하려는 주택이 시세목록에 없는 아파트, 연립, 빌라, 다세대주택이라면 하나은행 영업점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adinserter block=”3″]

더불어 공동 또는 타인명의의 주택을 담보로 하는 경우, 영업점 상담을 통해 가능여부가 결정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기간

상환방법이 다양한데, 이에 따라 대출기간도 상이합니다. 우선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을 선택한 경우에는 1년 ~ 35년 이내입니다.

만기일시상환과 통장대출을 선택한 경우에는 최대 5년 이내이며, 구입자금대출은 10년 이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도에 상환시 중도상환해약금이 발생되며 해약금율은 고정금리는 1.4%, 변동금리는 1.2%가 적용됩니다.

대출금액이 5천만원 초과시에는 인지세가 부과되며, 은행과 고객이 50%씩 부담합니다. 또한, 근저당권설정시 매입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5천만원 이하비과세
5천만원 초과 ~ 1억원 이하7만원
1억원 초과 ~ 10억원 이하15만원
10억원 초과35만원
대출금에 따른 인지세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담보 가능액 범위내에서 가능하며, 통장대출의 경우에는 최대 3억원 이내로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최저금리는 연 2.345%이며, 급여이체 거래실적을 충족하거나 3명이상 다자녀의 경우 최대 0.9% 이내로 우대금리를 적용합니다.

하나은행 원클릭모기지 신청방법

하나은행 원클릭모기지는 신청전 먼저 하나은행 인터넷 뱅킹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후 온라인, 전화, 영업점방문을 통하여 주택담보 대출을 신청한 후,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대출약정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adinserter block=”4″]

단, 대출약정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대출선택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로그인 -> 대출 -> 상품&가입을 클릭합니다.
    하나은행 원클릭모기지
  2. 신청하기
    담보대출 목록에서 원클릭모기지을 찾고 신청하기를 클릭한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신청하기

유의사항

기한연장여부는 고객의 신청 또는 하나은행 내부규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또한, 고객의 신용상태 개선 등에 따라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www.kebhana.com
하나은행 콜센터1599-2222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KB국민은행 주택전세자금대출 조건 및 한도
하나은행 보증보험 담보대출 상세내용 정리
하나은행 가가호호담보대출 금리 및 한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