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신차대출 안심오토론 신청방법

하나은행 안심오토론이란 신용등급이 양호한 직장인과 사업자에게 연소득 1,800만원 이상만 넘으면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자동차전용 신용대출입니다.

최저 연 3.591%의 금리에 한도는 자동차 구입가격이나 자동차할부대출 상환자금 이내에서 최대 5,000만원입니다.

기간은 최장 10년까지이고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목차

하나은행 자동차대출

연소득 1,800만원 이상인 신용등급이 양호한 직장인과 개인사업자가 자동차판매회사나 매매업자와 계약을 체결한 경우 대출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는 최저 연 3.591%, 대출기간은 최대 10년 이내이며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adinserter block=”2″]

손쉽게 인터넷으로 신청가능한 자동차 전용 신용대출 상품으로 자세한 사항은 밑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자격 연소득 1,800만원 이상인 자동차(오토바이) 구입하려는 직장인, 사업자
 대출기간 최대 10년 이내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3.591%

대출자격

직장인, 사업자의 경우 신용등급이 양호하고 연소득이 1,800만원 이상이며 자동차(오토바이)판매회사 또는 매매업자와 계약을 체결한 경우 대출대상자에 해당합니다. 

신차와 중고차 모두 가능하며, 리스차와 렌터카의 경우에는 보증금 또는 선납금을 납입한 경우에 대출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특징

금리인하 요구권신청이 가능하며, 자동차 구입자금 대출 실행 후에는 자동차(오토바이)를 본인명의로 이전 후에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최대 10년 이내이며,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최대 5년이내 입니다. 

대출기간동안 원금과 이자의 합을 매달 균등하게 분할하여 상환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으로 자동차 구매가격 또는 자동차할부자금 이내로 가능하며, 최소대출금액은 300만원 이상부터 입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3.591%이며, 기본금리에 가산금리를 더하고 거기에 감면금리를 뺀 이율을 적용합니다. 

가산금리는 한도대출를 취급하거나, 주택금융공사 주택 출연료 납부대상인 경우 최대 0.26% 가산됩니다.

[adinserter block=”3″]

감면금리는 급여이체 거래실적의 종류에 따라 최대 0.9%까지 차등으로 우대가 적용되고, 3자녀 이상인 경우에는 최대 0.2%까지 우대됩니다.

하나은행 자동차대출 신청방법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인터넷뱅킹으로 신청가능한데, 인터넷뱅킹 신청 시에는 우선 하나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대출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상품&가입으로 들어가면 안심오토론이 있고, 여기서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adinserter block=”4″]

신청서류는 신분증, 소득증명서, 자동차(오토바이)매매계약서등이 필요하며 상담 시에 추가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하나은행 홈페이지에 접속, 상품&가입 클릭
    홈페이지에 접속 후 상단에 있는 대출을 선택하면 나오는 상품&가입을 클릭합니다.
    하나은행 신차대출 안심오토론
  2. 안심오토론 신청하기 선택
    하단에 있는 안심오토론 신청하기를 선택합니다.
  3. 안내에 따라 진행
    본인에게 맞는 걸 선택하신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신청서류 신분증(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소득증명서(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재직증명서
자동차(오토바이)매매계약서
리스, 렌터카 계약서
자동차 등록원부
안심오토론 신청서류

더 알아보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곳 총정리 (2020년)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