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공무원대출 솔져론 조건 및 한도 알아보기

하나은행 공무원대출 솔져론은 하나은행에서 직종별 공무원을 우대해주는 신용대출상품을 보유하고 있는데 그 중 현직 군인 및 군무원입니다.

임관예정자도 이용할 수 있고,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우대금리를 적용하여 신용대출을 진행해주는 상품입니다.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으로 쉽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하나은행 솔져론에 대하여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공무원대출 솔져론

군인 임관예정자나 현재 장교, 부사관, 준사관, 군무원의로 재직 중인 경우 하나은행 솔져론 대출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억 5,000만원 이내이며,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1년,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 5년 이내입니다.

[adinserter block=”2″]

대출기본금리는 최저 연 4.284%,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을 취하고 있고, 인터넷과 모바일로 가입가능한 군공무원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자격재직 군인 및 군무원, 임관예정자
대출기간최대 5년이내
대출한도최대 1억 5천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4.284%
대출조건

대출자격

임관예정자나 현재 군인으로 재직중인 장교, 부사관, 준사관 및 군무원의 경우 하나은행 솔져론 대출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1년이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 5년 이내입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방식과,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이 있으며, 대출기간 중도에 상환하는 경우 중도상환해약금이 최대 3년까지 부과됩니다.

[adinserter block=”3″]

대출약정 금액에 따라 인지세액이 차등적용되며 대출금액이 5천만원 초과 ~ 1억원 이하의 경우 70,000원, 1억원 초과 ~ 10억원 이하의 경우 150,000원이 부과되며, 은행과 고객은 각 50%씩 인지세를 납부합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1억 5,000만원 이내이며, 마이너스통장대출을 이용 시에는 최대 5,0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대출기본금리는 최저 연 4.284% 이며, 기본금리에 가산금리와 감면금리가 가감되어 적용됩니다.

급여이체실적을 충족하거나, 3자녀 이상인 경우 최대 0.9%의 감면금리를 적용합니다.

실제적용되는 금리는 신용등급과 조건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하나은행 콜센터나 영업점 문의를 통해 확인하는게 정확합니다.

하나은행 공무원대출 솔져론 신청방법

하나은행 공무원대출 솔져론은 인터넷뱅킹과 모바일 뱅킹, 두 가지 방법으로 신청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신청 시에는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상품&가입에 있는 솔져론을 선택하고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adinserter block=”4″]

인터넷과 모바일 모두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신청서류는 신분증, 소득 및 재직 증명 서류입니다.

  1. 로그인 > 대출상품
    하나원큐 모바일 어플 로그인 후 전체에서 대출상품을 클릭합니다.
    하나은행 공무원대출 솔져론
  2. 대출신청
    검색창에서 솔져론을 입력하여 검색한 후 대출신청을 선택하여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문의사항

본 대출은 임관예정자도 대출가능하며, 재직기간과 직급에 따라서 대출한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서류의 경우 상담을 진행하다 추가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고, 중도상환해약금율은 0.7%입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www.kebhana.com
전자금융상담 전용1588-3555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신한은행 CSS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대구은행 IM 직장인 간편신용대출 금리와 한도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