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핀크는 하나금융그룹과 SK텔레콤이 합작해서 만든 모바일 금융서비스로 여러 금융상품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 중 핀크 비상금 대출은 핀크와 DGB대구은행이 출시한 모바일 대출로, 핀크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저금리는 5.94% 부터이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어서 자금의 여유가 생길경우 부담없이 상환할수 있습니다. 

목차

핀크 비상금 대출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무직이라도 만 20세 이상이면서 NICE 기준 신용평점이 459점 이상이고, DGB 대구은행 대출심사에 통과한 경우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가능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이고, 대출금리는 최저 연 5.94%~ 최고 연 12.44%이며, 대출기간은 1년부터 최장 5년까지 가능합니다.

핀크비상금 대출은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한데, 대출신청 시 DGB 대구은행 입출금계좌가 필요합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NICE 기준 개인신용평점 459점 이상
DGB대구은행 대출심사(자동심사) 통과고객
 대출기간 1년(최장 5년까지 자동연장 가능함)
 대출한도 만기일시상환 : 최소 50만원~최대 300만원
 마이너스통장 : 최대 1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5.94%~ 최고 연 12.44% 
 신청방법 핀크 어플 모바일 신청

대출대상

직업, 소득과 무관하게 만 20세 이상이면서, NICE 기준 개인신용평점은 459점 이상, DGB대구은행 대출심사(자동심사)에 통과한 고객에 한하여 이용가능합니다.

대출기간

최초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최장 5년까지 자동연장 가능합니다. 단, 은행의 자체 심사기준에 부합해야 해서 만기 전 미리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대출한도

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한데, 만기일시상환과 마이너스통장 중 어떤 방식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한도가 달라집니다.

만기일시상환을 선택한 경우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 한도 내에서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마이너스통장을 선택한 경우 최대 100만원 한도 내에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최저 연 5.94%~ 최고 연 12.44%로 대출이 가능한데, 신용등급과 직업, 소득에 따라 금리가 차등하게 적용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는 0원이지만, 상환 후 재신청 시 신용등급에 변동이 있다면 재약정이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핀크 비상금대출은 모바일 어플인 ‘핀크’에서 신청하는 비대면 대출이기 때문에 신청 서류 또한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지 본인 신분확인을 위한 신분증과 DGB대구은행 입출금계좌번호만 있으면 되는데, 만약 DGB대구은행 계좌가 없으면 대출심사 신청 후 계좌를 개설하면 됩니다.


  1. 핀크 어플 접속
    핀크 어플을 실행하고 ‘번개대출’을 선택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2. 대출 선택
    핀크 번개대출 상품 중 ‘핀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합니다.
    핀크 번개대출
  3. 한도 조회
    비상금대출 상품 내용, 유의사항 등을 확인한 후 ‘내 한도조회’를 터치합니다.
    모바일 대출
  4. 대출 신청
    고객 정보 확인, 휴대폰 본인 인증 후 대출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대출 신청

더 알아보기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비대면 신청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