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거리두기와 영업제한 때문에 전 국민이 많은 스트레스가 쌓여있습니다. 또한 많은 문화스포츠 시장도 관중의 입장 제한으로 자연스럽게 침체됐습니다.
다행히 얼마전 거리두기 제한이 해제되어 이제 야외 할동을 하거나 그 동안 즐기지 못했던 스포츠관람을 즐기려는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프로스포츠 반값 할인권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프로스포츠협회에서는 침체된 스포츠 시장의 활성화와 국민들의 스포츠 경기 관람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프로스포츠 예매 할인권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총 10회차까지 진행되며, 현재 5월엔 프로야구와 프로축구 8회차 할인이 진행중입니다. 회차별로 1인 2매까지 할인가능하고 금액으로는 최대 7,000원까지 가능합니다.
반값으로 할인받는 방법
반값 할인권을 받는 방법은 할인 적용 가능한 구단별로 해당 예매처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즉시 발급됩니다.
발급기간
5월 현재 8회차가 진행중이며, 최종 반값 할인권 진행시기는 7월 31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발급처
현재 야구와 축구 경기의 할인이 가능하며, 종목별, 구단별로 발급처가 다르므로 아래와 같이 확인하시면 됩니다.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 두산베어스, SSG랜더스
KT위즈, LG트윈스, 기아타이거즈, 삼성라이온즈, 한화이글스
NC다이노스
롯데자이언츠
프로축구
수원삼성, 제주유나이티드, 강원FC, 수원FC, 성남FC, 김포FC, 부천FC1995, 서울이랜드FC
전북현대, 울산현대, 대구FC, 포항스틸러스, FC서울, 인천유나이티드, 광주FC, 김천상무, 대전하나시티즌, FC안양, 전남드래곤즈, 안산그리너스, 충남아산FC, 부산아이파크, 경남FC
프로야구나 프로축구의 팬분들은 관람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