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신용대출 한도 및 신청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일정 기간 및 연소득 조건을 충족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서류를 직접 제출할 필요없이 인증서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여 편리하며, 한도는 최대 2억 5천만원까지 입니다.

다만, 월별 판매한도가 정해져 있어서 소진되면 조기종료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대출 대상

본 상품은 동일 기업에 6개월 이상 재직중이고 연소득이 3,000만원 이상인 근로소득자가 대상입니다.

세부조건으로는 국민연금 또는 국민건강보험에 가입된 개인고객이면서 케이뱅크의 심사기준을 충족해야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adinserter block=”2″]

단, 이직이나 합병 등의 변동사항이 있으면 신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동일기업 6개월 이상 재직 중, 연 환산소득 3,000만원 이상 직장인
자격조건동일기업 국민연금 또는 국민건강보험 가입 6개월 이상 확인되는 고객
대출대상

신용대출 상품내용

케이뱅크 신용대출의 대출한도는 최대 2억 5천만원, 금리는 최저 연 2.6%이며, 상환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과 만기일시상환 두가지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분할상환의 경우 1년 단위로 최장 5년까지 이며, 일시상환은 기본 1년에 연장 시 최장 5년까지 가능합니다.

[adinserter block=”3″]

중도상환 시 해약금이 발생하는데, 대출 후 1년이 지난이 지난 경우에는 면제됩니다.

대출기간최장 5년
대출한도최대 2억 5천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2.6%
상품내용

대출한도

본 상품의 한도는 최대 2억 5,000만원까지인데, 신용상태에 따라 개인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단기와 장기 카드대출 등을 포함한 기대출 여부에 따라서도 한도는 달라지니 이용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

금리는 연 2.6%~5.89%로 형성되어 있는데, 산출방식은 기준금리에 가산금리와 우대금리가 가감 적용되는 방식으로 기준금리는 3개월마다 변동됩니다.

우대금리는 가입 후 2개월 내 케이뱅크 입출금 계좌에 1건 당 50만원 이상의 급여가 입금되면 연 0.5%가 적용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신청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인터넷과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데, 인증서 인증이 필요합니다.

대출신청을 하면 당일 자정까지 진행해야 하며, 시간이 지난 후에는 재신청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adinserter block=”4″]

참고로 해외에서는 대출신청이 어려우며, 대출 이용 후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다는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 앱 실행 > 상품
    케이뱅크 어플 실행 후 하단의 ‘상품’을 선택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1. 대출선택
    상품 목록 중 ‘대출’을 선택합니다. 화면 상단의 ‘실속있는 선택’에서 선택하셔도 됩니다.
  2. 상품선택
    신용대출 목록 중 ‘신용대출’을 선택하고 인증서 인증 등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본 상품은 연체정보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는 신청이 불가능하며, 케이뱅크 심사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만기일시상환은 기간연장이 가능한데, 만기 전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다만, 인증서를 통해 신청시점의 직장 및 연소득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1522-1000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농협은행 NH사잇돌중금리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국세환급금 조회 방법은?
휴면 주식계좌 조회 방법 알아보기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