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별 마이너스통장 금리 및 한도 비교

은행별 마이너스 통장대출에는 카카오뱅크, 토스, 사이다뱅크, 신한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마이너스 통장대출이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대출의 종류도 다양하기 때문에 대출자격, 대출금리, 대출한도, 대출기간, 신청방법를 비교하시고 대출을 상담 후 진행해주는게 좋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 리스트를 확인하고 검토하신 후에 신중하게 대출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Table of Contents

은행별 마이너스 통장

마이너스 통장은 은행에서 정한 한도 안에서 수시로 일정금액을 빌려 쓸 수 있는 대출 통장을 말합니다. 보통 신청 및 발급방법이 간단하고 금리가 낮은 편이라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알아 놓으면 급할 때 유용하게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비상금을 생각하고 마이너스 통장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각 상품마다 조건 및 금리, 한도 등이 다르니 잘읽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걸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1.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은 대출한도가 최대 3천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3.39%입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10년까지 연장가능하고 만기일시상환방식을 취하고 있는 상품 입니다. 

재직기간이 1년 이상인 직장인이라면 대출대상자에 해당되며 카카오뱅크 모바일 어플이나, 인터넷뱅킹으로 간편하게 가입가능한 상품 입니다. 

 대출금리 최저 연 3.39%
 대출한도 최대 3천만원
 대출기간 최대 10년
 대출자격 1년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2. 토스 마이너스 통장

토스 마이너스 통장은 대출한도가 최대 300만원이고, 대출금리는 최저 연 3.16%이며 대출기간은 최대 3년까지 연장가능한 수시상환 상품입니다. 

만 19세이상, 신용등급은 1~5등급이고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6개월이상 보유 및 사용하고 있는 개인의 경우 대출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토스 모바일 어플로 신청이 가능하고 중도상환 수수료와 인지비용이 없는 상품입니다.

 대출금리 최저 연 3.16%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이내
 대출기간 최대 3년 연장가능
 대출자격 신용등급 5등급 이내인 본인신용카드 6개월이상 보유중인 만 19세이상 개인

토스 마이너스 통장

3. 사이다뱅크 마이너스 통장

사이다뱅크 마이너스 통장은 대출한도가 최대 1억원까지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6.9%,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연장가능한 만기일시상환 상품입니다.

본 대출은 직업에 관계없이 만 20세 이상 고객중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이면 대출대상자에 해당합니다.

사이다뱅크 모바일 어플로 신청이 가능하고 중도상환 수수료와, 만기연장수수료가 없는 상품입니다.

 대출금리 최저 연 6.9%
 대출한도 최대 1억원
 대출기간 최대 5년 연장가능
 대출자격 만 20세 이상이고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인 직장인 

사이다뱅크 마이너스 통장

4. 신한은행 마이너스 통장 (쏠편한 직장인대출 S)

신한은행 마이너스 통장은 대출한도가 최대 5천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3.68%, 대출기간은 최대 10년까지 연장 가능한 만기일시상환방식의 상품입니다.

신한은행에서 지정한 업체에 1년 이상 재직중인 연소득이 2,800만원 이상인 직장인의 경우 대출대상자에 해당합니다.

신한은행 인터넷뱅킹과 모바일 뱅킹을 통하여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상품입니다.

대출금리 최저 연 3.68%
 대출한도 최대 5천만원 
 대출기간 최대 10년 연장가능
 대출자격 신한은행에서 지정한 업체에 1년 이상 재직중인 연소득 2,800만원 이상의 직장인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대출

5. 농협은행 직장인 마이너스 통장

올원 마이너스 대출은 대출한도가 최대 5,000만원 이내, 대출금리는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이고, 금리는 취급 농축협별로 상이한 상품입니다.

법인회사에 1년이상 재직중인 연소득 3,000만원 이상의 직장인이 대출대상자에 해당되는데, 농축협 입출금 계좌 보유 및 스마트뱅킹에 가입해야 신청가능합니다.

농협은행 어플로 가입 신청하는 상품으로 중도상환해약금은 없으며, 대출자의 소득 및 자산, 신용 등의 변화로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농축협별 상이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이내
 대출기간 최대 5년 연장가능
 대출자격 재직기간 1년이상 연소득 3,000만원 이상인 직장인

농협은행 마이너스 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