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저축은행(다올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유진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은 만 32세 이상 소득이 있는 경우에 신청이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별다른 제출서류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최대 500만원 까지 비상금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원리금균등분할과 만기일식방식중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의 자금유동성과 계획에 따라서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참고로 모그룹의 사명이 변경되면서 2022년부터 유진저축은행의 사명도 ‘다올저축은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이 상품은 타 비상금대출과 다르게 만 32세 이상 소득이 있고 신용점수 조건을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고 대출기간은 최장 36개월로 소액대출치고 꽤 긴 편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5.9%~18.16%이긴 하지만 고정금리이기 때문에 추후 변동이 없다는 장점이 있으며, 원리금균등분할 또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선택하여 상환할수 있습니다. 

유진저측은행 비상금대출 – 나오론

 대출대상 만 32세 이상 소득있고 NICE 기준 신용점수 560점 이상 고객
 대출기간 최대 3년(36개월 이내)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연 5.9%~18.16%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 만기일시상환

대출대상

NICE 기준 신용점수가 560점 이상이면서 만 32세 이상 소득이 있는 모든 고객이 신청가능합니다.

여기서 소득은 근로소득, 이자소득, 배당소득, 사업소득, 연금소득을 말하기 때문에 현재 직장에 다니지 않아도 대출 심사 대상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최장 36개월(3년) 이내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두 가지로, 원리금균등분할 방식과 만기일시상환 방식 중 선택가능합니다.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최대 500만원으로 신용등급과, 소득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최소 5.9%~ 최대 18.16%, 신용등급 및 소득에 따라 차등적용 되고, 고정금리이기 때문에 만기까지 변동없이 동일한 이자만 납부하면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

대출개시일 후 36개월 이내에 상환할 경우 최소 0.0% ~ 최대 1.0% 중도상환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비대면 대출이기 때문에 유진저축은행 모바일 어플에 접속한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진행되므로 은행에 따로 제출할 서류는 없고, 본인신분증과 인증서만 있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시 연계된 기관에 신용정보를 조회한 후 대출 심사를 진행되므로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인증서만 있으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모바일 앱 실행
    유진저축은행 앱을 실행하고 하단 메뉴 중 ‘대출’을 터치합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2. 자동대출
    메뉴에서 자동대출을 선택하고, 이후 ‘비상금 대출’을 터치합니다.
    자동대출
  3. 대출 신청
    본 대출 상품 내용을 확인한 후 ‘대출신청’을 터치합니다.
    대출신청
  4. 자동대출 시작
    ‘자동대출 시작’을 터치하고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대출절차

더 많은 정보 알아보기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대상 및 신청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한도 및 신청방법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