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비대면 대상 및 신청방법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비대면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비대면은 서민금융지원 상품으로, 최대 7년까지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가 대상이며, 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인 우리은행 대표 서민대출입니다.

더불어 중도상환해약금이 없고 분할상환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비대면 가입하는 상품입니다.

우리 새희망홀씨2 대출대상

우리 새희망홀씨2의 대상은 소득확인이 가능한 직장인과 개인사업자인데, 외국인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자격조건은 두가지이며, ‘연소득 3,500만원 이하면서 신용평가회사의 개인신용평점 보유’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면서 신용평가회사의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입니다.

[adinserter block=”2″]

단, 위 조건을 충족해도 연체이력 및 신용점수나 은행 내부신용등급 등으로 인해 대출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대출대상 소득확인 가능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자격조건 – 연소득 35백만원 이하 및 신용평가회사의 개인신용평점 보유자
– 연소득 45백만원 이하 및 신용평가회사의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 해당자
상품대상 및 조건

우리 새희망홀씨2 대출한도 및 금리

본 상품의 한도는 최저 100만원~최대 3,000만원까지 입니다. 단, 내부등급에 따라 개인별로 차등적용됩니다.

최저금리는 연 3.73%인데, 고객별 신용조건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적용되는 건 차이가 있습니다.

참고로 기간은 1년~7년 이내이고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며 일정주기로 일정원금 및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3.73%
대출기간 최장 7년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
상품내용

우대금리

새희망홀씨2에는 최대 연 0.2%까지 적용 가능한 우대금리가 있는데, 만 29세 이하 청년층과 만 65세 이상 고령자가 해당됩니다.

뿐만 아니라, 대출 후 매 6개월마다 연체없이 성실하게 거래한 고객의 경우 금리를 최대 연 2% 추가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신청방법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는 비대면 가입 상품이고, 스마트폰을 통해 어플로 신청하면 됩니다.

[adinserter block=”3″]

앱 가입과 인증서가 필요하며 비대면 스크래핑 방식을 활용하기에 서류를 따로 제출할 필요가 없으나, 이 방법으로 소득입증이 안되면 대출진행이 어렵습니다.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유의사항

우리 새희망홀씨2의 상환방법이 분할상환이기 때문에 기간연장은 불가하니 신청 시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신용상태 변화에 따라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인데, 적용여부는 우리은행 자체심사로 결정됩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1588-5000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한도 및 신청방법
국세환급금 조회 방법은?
4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방법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