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비대면 신청 방법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우리은행에서 운영하는 소액대출 상품으로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최대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비대면 대출상품을 말합니다.

직업과 소득이 없는데 급전이 필요하여 대출을 이용해야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통신 3사(SKT,KT,LG U+) 이용고객이라면 우리 비상금 대출을 신청할수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 비상금대출은 통신 3사(SKT,KT,LG U+) 이용고객이면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누구나 스마트폰으로 신청가능한 신용대출 입니다.

통신등급을 활용하는 신개념 비상금 대출로 대출한도는 최대 3백만원, 대출기간은 1년이며 대출 만기일에 전액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우리 비상금대출

 대출종류 신용대출
 대출대상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SKT,KT,LG U+) 이용고객
 대출기간 1년(12개월)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7.37%
 상환방법 만기 전액상환

대출대상

통신 3사(SKT,KT,LG U+)를 이용하면서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모든 이용고객은 우리 비상금 대출을 신청할수 있으며, 통신등급을 활용하기 대문에 직장, 소득 조건을 따지지 않습니다. 

다만, 내부신용등급 및 연체이력등에 따라 대출 취급이 불가능할수 있으며, 알뜰폰 사용자는 대출 불가능합니다.

대출기간

1년(12개월)이긴 하지만 당행에서 정한 일정요건을 갖춘 경우 기간연장도 가능합니다. 다만, 직접 신청하지 않으면 연장되지 않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

최대 3백만원 까지이며 통신등급에 따라 금액이 상이합니다.

대출금리

연 최저 4.5% 이지만 시장상황이나 신청자의 신용조건, 대출조건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

만기일 전액상환으로 한도 거래대출(마이너스통장) 내에서 자유로이 상환가능하고, 이자납입은 한도거래대출(마이너스통장)에서 은행이 정한 매월 결산일에 납입하면 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우리 비상금대출은 비대면 서비스로 스마트폰 어플인 ‘우리WON뱅킹’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간편 소액대출 서비스이기 때문에 따로 제출할 서류는 없고, 본인명의의 스마트폰이 아니면 신청할 수 없습니다.

만약, 우리WON뱅킹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는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이용자는 앱스토어에서 해당 어플 설치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우리WON뱅킹
    앱 실행 후 오른쪽 상단 메뉴를 터치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2. 상품 선택
    메뉴 중 상품의 ‘대출’을 터치합니다.
    상품 선택
  3. 신용대출
    대출 종류에서 ‘신용대출’을 터치합니다.
    신용대출 선택
  4. 대출 선택
    신용대출 종류 중 아래쪽에 있는 ‘우리 비상금대출’을 터치합니다.
    우리 비상금대출
  5. 대출 신청
    대출 조건 등 확인하고 ‘대출신청’을 터치한 다음 로그인 후, 절차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대출신청

더 많은 정보 알아보기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알아보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곳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