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징검다리론

4대 서민금융상품인 새희망홀씨, 햇살론, 미소금융, 바꿔드림론 정책상품을 이용중인 고객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신한은행에서는 4대 서민금융상품을 75% 이상 성실상환한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은행자금을 지원하는 신한은행 징검다리론을 출시했습니다.

본 대출은 기존 신한은행 신용대출을 포함하여 최대 3,000만원 이내로 대출을 진행해 주는데, 우대금리를 적용하면 최저 2%대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서민금융 상품인 신한 징검다리론 조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징검다리론

정책 서민금융 상품인 새희망홀씨, 햇살론, 미소금융, 바꿔드림론을 2년 이상 이용중인 분들 중 대출이 신청이 가능하려면 우선 대출금의 75% 이상을 상환하여야 합니다.

또한, 소득증빙이 가능하고 CB등급이 5등급 이내여야 대출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adinserter block=”2″]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 이내, 대출금리는 최저 연 2.74%, 대출기간은 최대 5년 이내이며, 중도상환수수료와 부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영업점 가입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자격신용등급 5등급 이상 소득증빙 가능한 4대 서민금융상품 성실상환한 고객
대출기간최대 5년 이내
대출한도최대 3,000만원 이내
대출금리최저 2.74%
대출조건

대출자격

신용등급이 5등급이고 새희망홀씨, 햇살론, 미소금융, 바꿔드림론을 2년 이상 이용하고 있으며, 대출금액의 75% 이상 상환한 분들이 신한 징검다리론 대출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최장 5년 이내이며 거치기간은 최대 1년 이내로 가능한데, 원(리)금분할상환 대출로써 대출기한 연장은 불가능 합니다.

상환방법은 원금과 이자의 합을 매달 균등하게 상환하는 원리금분할상환대출방식과, 원금을 매달 균등하게 상환하여 이자를 적게내는 원금분할상환대출방식이 있습니다.

[adinserter block=”3″]

중도해약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대출금액이 5,000만원 이하이기 때문에 인지비용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기존 신한은행 신용대출을 포함하여 최대 3천만원 이내로 가능하며, 신용등급에 따라서 대출한도가 달라집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2.74%이며, 기본금리에서 우대금리를 차감하여 적용합니다.

사회취약계층인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정, 다자녀가정, 다문화가정등에 해당하는 경우 최대 1.0% 우대금리 적용합니다.

적용금리는 대출조건과 시장상황, 대출신정자의 신용등급 등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징검다리론 신청방법

신한 징검다리론은 신한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하는 대출상품으로, 영업점 방문시 재직확인서류, 소득확인서류, 성실상환 완제확인서, 금융거래확인서 등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제출서류 중 금융거래확인서는 상환을 완제 또는 75% 이상 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 제출하는 서류입니다.

[adinserter block=”4″]

영업점 방문전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하시면 좀 더 수월하게 대출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신한은행 홈페이지 접속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금융상품을 선택, 대출을 클릭합니다.
    신한은행 징검다리론
  2. 신용대출 상품안내 선택
    상단에서 대출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나오는 목록 중 ‘신용대출 상품안내’를 클릭합니다.

  3. 상담신청
    상품 중 신한 징검다리론을 찾아 선택하면 상담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류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재직확인서(재직증명서)
소득증명서(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성실상환 완제확인서(햇살론 또는 미소금융 성실상환 해당)
금융거래확인서(햇살론 또는 미소금융 성실상환 해당)
대출신청 시 필요서류

문의사항

신용등급이 5등급 미만 이거나 소득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대출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우대금리는 해당되는 가구 유형별로 0.2%가 적용되며,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정, 다자녀가정, 다문화가정, 만 60세 부모부양자 입니다.

연체금리는 최고 15% 이내로 적용되는데, 연체가산금리 3%를 대출이자율에 더하는 방식입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www.shinhan.com
신한은행 고객센터1577-8000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신한은행 CSS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조건 및 한도
저신용자 대출 가능한곳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