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편한 세무공무원 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신한은행 쏠편한 세무공무원 대출은 국민이 납세한 세금으로 살림살이를 담당하는 세무공무원들이 최대 2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특히 요즘같이 바쁜 시기에는 은행에 방문하여 상담을 진행하는 것도 쉽지 않은데요, 쏠편한 세무공무원 대출은 신한은행 모바일 어플에서 간단하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럼 쏠편한 세무공무원 대출조건 및 자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세무공무원 대출

본 대출은 만 19세 이상이고 재직기간과 신용등급 조건을 충족하는, 국세청에 근무하는 세무공무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한도는 최대 2억원, 최저금리는 연 1.43%, 대출기간은 최장 10년까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dinserter block=”2″]

만기일시상환방식을 취하고 있고 중도상환수수료 발생하지 않으며, 마이너스 통장이 가능한 모바일앱 가입상품 입니다.

대출자격국세청소속 공무원으로 3개월이상 재직중인자
대출기간최장 10년 이내
대출한도최대 2억원 이내
대출금리최저 1.43%
상품요약

대출자격

본 대출은 국세청이나 세무서 소속으로 3개월 이상 재직중인 공무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자격조건은 만 19세이상이고 신용등급이 7등급 이내이며 건보료를 직장가입자로 납부하고 있어야 합니다.

[adinserter block=”3″]

또한, 신한은행 자체심사기준을 충족해야 대출대상에 해당합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1년이며, 심사결과에 따라 최장 10년까지, 1년 단위로 연장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도 기간은 동일하며, 상환방법은 대출종료일에 전액일시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대출도중 중도에 상환하여도 해약금이 발생하지 않지만 대출금액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해야 하는데, 발생된 인지비용은 고객과 은행이 각 50% 씩 부담해야 합니다.

5천만원 ~ 1억원이하70,000원
1억원 초과 ~ 10억원 이하150,000원
인지세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 이내이며,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시에는 최대 1억원 이내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금리는 기본금리에 우대금리를 차감 후 적용되는데, 최저 1.43%입니다.

마이너스통장 선택시 적용금리에 연 0.3%가 가산되며, 기본금리는 일정주기 마다 변동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대금리는 일정금액이상 급여이체를 하거나, 신한카드 결제계좌 등록, 적금 20만원 이상 자동이체, 아파트관리비나 공과금을 자동이체 하는 경우 최고 1.4%까지 적용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세무공무원 대출 신청방법

쏠편한 세무공무원 대출 신청은 모바일 어플 내에서 가능하며, 공인인증서 인증으로 스크래핑되어 소득 및 재직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소득과 재직이 자동으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나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등을 별도로 제출해야 할 수 있습니다.

[adinserter block=”4″]

또한 사진촬영방식으로 공무원증의 앞, 뒷면을 찍어 진행해야 합니다.

  1. 로그인, 대출선택
    신한은행 모바일 앱에서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상품 -> 대출(공무원/교직원 신용대출)를 선택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세무공무원 대출
  2. 한도알아보기 선택
    한도 알아보기를 선택한 후 진행순서에 따라 약관동의 및 정보입력 등을 하시면 됩니다.
    한도알아보기 선택

유의사항

대출신청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다른상품에 가입하거나 상담을 진행중인 경우, 타은행에서 비슷한 대출상품을 신청한 경우에는 대출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출이 승인되었어도, 신용등급이나 채무상황 등으로 개인정보가 변동되면 실해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www.shinhan.com
신한은행 고객상담1599-8000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신한은행 서울메이트 소방공무원대출 조건 등 알아보기
하나은행 공무원대출 솔져론 조건 및 한도 알아보기
제주은행 엘리트론 공무원대출 한도 및 조건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