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편한 군인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대한민국의 국방의 의무를 지키는 군인 및 군무원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상품을 신한은행에서 출시했습니다.

최대 2억원 이내로 대출한도가 높고, 이자도 2%로 낮게 책정되어있으며 상환방식도 만기일시상환방식과 원금분할상환방식 중 선택할 수 있는 모바일 비대면 상품입니다.

공인인증서 인증으로 소득 및 재직확인서류가 가능하기 때문에 영업점에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할 필요없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신한은행 쏠편한 군인대출에 대하여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군인대출

3개월 이상 재직중이며, 만 19세 이상인 군인 및 군무원의 경우 신한 쏠편한 군인대출 대상자에 해당하며, 복무기간에 따라 한도가 차등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 이내인데, 마이너스통장 이용시에는 최대 5,000만원 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2.11% 입니다.

[adinserter block=”2″]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최장 10년까지 연장가능하며, 원금분할상환의 경우 1년~5년, 중도상환해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출자격재직기간 3개월 이상인 군인 및 군무원
대출기간만기일시상환 최장 10년, 원금분할상환 최장 5년
대출한도최대 2억원 이내
대출금리최저 연 2.11%
대출조건

대출자격

만 19세이상이고 신용등급은 1~7등급, 재직기간은 3개월 이상인 군인 및 군무원 중에서 직장가입자로 건보료를 납부하는 경우 신한 쏠편한 군인대출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상환방법에 따라 다르며,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대출기간은 1년, 원금분할상환의 경우 1년~5년 입니다.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최장 10년까지 1년 단위로 대출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adinserter block=”3″]

다만 대출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심사를 받아야 하고 그 결과에 따라 연장여부가 결정됩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 이내이며, 마이너스통장 이용시에는 최대 5,000만원 이내입니다.

단, 복무기간 3년 미만의 준위나 장교와 복무기간 5년 미만 부사관의 경우에는 최대 500만원 이내 입니다.

대출금리

금리는 최저 연 2.11% 이며, 마이너스통장 이용시 가산금리 연 0.5%가 적용됩니다.

우대금리는 최고 연 1.0%까지이고 일정액이상의 급여를 이체 하거나, 신한카드이용실적을 충족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기준금리는 6개월이나 1년마다 변동되어 적용금리가 바뀌는데, 마이너스통장은 매일 변동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군인대출 신청방법

신한 쏠편한 군인대출은 신한은행 어플 SOL에서 대출신청이 가능한 비대면 모바일 상품입니다.

공인인증서 인증으로 서류제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추가로 제출할 서류는 없습니다.

[adinserter block=”4″]

단, 스크래핑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소득 및 재직확인서류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서류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대출선택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우측상단에서 전체를 선택, 공무원/교직원 신용대출을 선택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군인대출
  2. 한도알아보기 선택
    쏠편한 군인대출을 선택한 후, 한도알아보기를 선택하여 진행하면 됩니다.

문의사항

재직기간 3개월 미만의 군인 및 군무원이나, 군인연금 수급권자, 사관생도의 경우에는 모바일으로 대출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위의 사항에 해당하는 분들은 신한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대상자 확인 후 대출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없으며, 대출금액이 5천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고객과 은행은 각 50%씩 인지비용을 납부해야 합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www.shinhan.com
신한은행 고객상담1599-8000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하나은행 공무원대출 솔져론 조건 및 한도 알아보기
씨티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직장인 신용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2020년)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