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편한 경찰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정리

신한은행 쏠편한 경찰대출은 1% 대의 낮은금리로 최대 2억원까지, 우대금리를 경찰공무원에게 적용해주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를 높게 설정할 수 있고 중도상환해약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무엇보다 모바일 어플로 서류제출없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한은행 쏠편한 경찰대출조건에 대하여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경찰대출

모바일로 신청가능한 본 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며,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인 경찰공무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신한은행 심사기준을 충족하고 신용등급이 7등급 이내이면 대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adinserter block=”2″]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 이내, 대출금리는 최저 연 1.86%, 대출기간은 최장 10년까지 연장 가능하고, 중도상환해약금이 발생하지 않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의 상품입니다.

대출자격재직기간 3개월 이상인 경찰공무원
대출기간1년(최장 10년연장 가능)
대출한도최대 2억원
대출금리최저 연 1.86%
대출조건

대출자격

대출자격의 기본조건은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경찰직 공무원입니다.

추가로 만 19세 이상, 신용등급 7등급 이내, 직장가입자로 건강보험료를 납부 중이어야 합니다.

[adinserter block=”3″]

또한 신한은행의 자체 심사기준에 부합해야 대출대상에 해당합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기본 1년이며, 최대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만기에 원리금 전액을 상환하고 매월 이자를 납부하는 만기일시상환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대출기간 중도에 상환하여도 중도상환해약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대출금액에 따라 인지비용이 발생하는데 고객과 은행이 50%씩 납부해야 합니다.

5천만원 초과 ~ 1억원 이하70,000원
1억원 초과 ~ 10억원 이하150,000원
인지비용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 이내이며, 마이너스통장 이용 시 최대 1억원 이내로 대출이 가능 합니다.

단, 개인별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한도는 차등적용 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1.86% 이며, 기본금리에 우대금리를 감하여 적용합니다.

우대금리는 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연 1%까지 적용되는데, 급여를 일정금액이상 이체 시 0.5%, 신한은행을 신용카드 결제계좌로 이용 시 0.5% 입니다.

단, 마이너스통장 선택 시에는 별도로 0.3%의 가산금리가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경찰대출 신청방법

쏠편한 경찰공무원대출 신청방법의 경우 신한은행 모바일 어플인 SOL에서 신청가능합니다.

휴대폰본인인증과 공인인증서 인증으로 서류제출 없이 소득 및 재직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adinserter block=”4″]

단, 소득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공무원증 앞, 뒷면이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1. 로그인, 대출선택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상품에서 공무원/교직원 신용대출을 클릭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경찰대출
  2. 한도알아보기
    상품내용 확인 후 ‘한도 알아보기’를 선택하고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문의사항

대출전문상담직원의 확인 및 심사가 필요한 상품이기 때문에 5일정도 검토시간이 필요한 상품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이자 및 대출금 연체 시 연체금리는 최고 15% 이내로, 대출이자율에 3%의 연체가산금리가 더해져서 적용됩니다.

대출 신청 후 30일 이내에 상담, 진행중이 대출신청이 있거나 다른 모바일 대출을 신청했다면, 대출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www.shinhan.com
신한은행 고객상담1599-8000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농협은행 신나는 직장인대출 정리
대구은행 직장인 e로운 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농협은행 e직장인 중금리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