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용대출 샐러리론 금리 및 한도 정리

급여이체통장으로 등록해서 이용하면 금리와 한도를 우대받는 대출 상품에 대하여 안내하려고 합니다.

신한은행에서는 급여이체통장을 등록한 고객에게 최고 5,000만원 이내로 신용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샐러리론 대출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한은행 신용대출 샐러리론의 대출조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신용대출 샐러리론

연소득이 3,000만원 이상이며 신한은행에 급여이체통장을 등록한 급여소득자의 경우 샐러리론 대출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대출한도는 최고 5,000만원 이내, 대출기간은 1년, 대출금리 최저 연 3.09%입니다.

[adinserter block=”2″]

만기일시상환방식을 취하고 있고,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자격신한은행 급여이체 고객중 연소득 3,000만원 이상인 직장인
대출기간1년(연기가능)
대출한도최고 5,000만원 이내
대출금리최저 연 3.09%
상품요약

대출자격

대상자격은 신한은행의 급여이체 고객이고, 재직기간이 최소 1년 이상이며 연소득이 3,000만원이상인 경우입니다.

대출한도 및 대출금리 우대를, 재직업체와 재직기간에 관계없이 해줍니다.

[adinserter block=”3″]

단, 보험설계사, 학원강사, 프리랜서 등 사업소득자의 경우에는 대출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1년 이내이며 심사를 통해 연기가 가능합니다.

만기에 대출원금을 전액 상환하고 매달 이자를 납부하는 만기일시상환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언제든 휴일에도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뱅킹으로 원금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고 5,000만원인데, 본인의 신용등급, 타은행 신용대출상황, 대출조건, 담보비율 등에 따라 한도는 차등적용 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3.09%이며, 기본금리에 우대금리를 적용하는 방식입니다.

마이너스통장을 선택한 경우에는 0.5% 가산금리가 적용되고, 우대금리는 거래실적이나 서울시 모범납세자로 등록된 경우에 0.5% 적용됩니다.

거래실적에 의한 우대금리의 경우 매월 재산정되어 적용되는데, 우대조건 이행여부에 따라서 변동됩니다.

신한은행 신용대출 샐러리론 신청방법

신한은행 영업점에 방문해서 신청하는 상품이며, 고객센터나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하여 유선으로 상담받아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필요서류는 재직서류와 소득서류 및 본인확인이 가능한 주민등록증 등입니다.

[adinserter block=”4″]

재직서류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및 재직증명서 등이고, 소득서류는 소득금액증명원 및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등 입니다.

  1. 신한은행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중단의 대출을 클릭합니다.
    신한은행 샐러리론
  2. 인기상품 선택
    인기상품에서 신용을 선택하고, 샐러리론을 클릭합니다.
    인기상품 선택
  3. 상담신청
    상품내용 확인하고 상담신청하여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상담신청

문의사항

본인의 신용등급이 소득증가, 자산증가, 직장내 승진, 부채비율감소 등의 이유로 개선된 경우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중도에 상환하는 경우 고정금리대출은 0.8%, 변동금리대출은 0.7%의 중도상환해약금이 발생합니다.

단, 대출잔여일수가 3년를 초과하더라도 3년까지만 중도상환해약금이 부과합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1599-8000
신한은행 홈페이지www.shinhan.com
문의사항

더 알아보기

농협은행 새내기직장인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대구은행 직장인 e로운 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직장인 신용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202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