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대출 가능한곳

무직자라도 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갑자기 대출이 필요할 때 무직자를 위한 비상금대출을 알고 있다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에는 여러 상품이 있는데, 주로 비대면 온라인 대출인 경우가 많습니다. 카드 사용 내역이나 최소한의 서류조회 만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낮은 금리로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직자대출에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기 때문에 금리 및 한도 등을 비교해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현실적으로 무직자대출은 일반 신용대출이나 직장인 대출과 비교했을 때 승인률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무직자라고 해서 무조건 안 되는 것은 아니고 비상금대출 같이 소액이라면 무직자라도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상금대출은 모바일 뱅킹으로 진행되는 소액대출을 말하며, 보통 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이나 소득과 상관없이 나이가 만 19세 이상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비대면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별도의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고,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이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조건 만 19세 이상, 통신등급 9등급 이내의 개인 고객
대출기간 3년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3.26%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2금융권인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소득 및 직장 정보를 확인하는 절차가 없고, 만 20세 이상이면서 신용평점이 361점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기간은 최장 36개월 이내로 이용가능하며 최저 금리는 연 6.9% 입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가능하며, 절차 중 휴대폰 본인인증이 필요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조건 만 20세 이상이면서 신용평점 361점 이상인 내국인
대출기간 최장 36개월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6.9%